본문 바로가기
프리메라리가 이적뉴스/바르셀로나 이적뉴스

[데일리메일] '바르셀로나 타겟' 아약스 DF 마타이스 데 리트의 영입을 노리는 유벤투스

by EricJ 2018. 10. 17.
반응형


유벤투스가 바르셀로나의 타겟으로 알려진 수비수 마타이스 데 리트의 영입에 나섰다. 하지만 아약스는 그의 몸값으로 4400만 파운드를 고수하고 있다. 


이탈리아의 언론인 투토스포르트는 19세의 센터백이 세리에A의 챔피언인 유벤투스의 최우선 타겟으로 떠올랐다고 보도했다. 투토스포르트는 화요일자 신문 헤드라인으로 "유베, 데 리트가 있다!"라는 제목의 기사를 내보냈다.


2년전 아약스에 데뷔한 데 리트는 현재 팀의 주장직을 맡고 있으며, 이번달 초 바이에른 뮌헨과의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경기에서 뛰어난 활약을 보여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그는 지난 주말 독일전에 네덜란드 대표로 출전해 뛰어난 활약을 선보이며 3-0의 완승을 거두는데 일조하기도 했다. 


바르셀로나는 네덜란드와 독일의 경기에 스카우트를 파견해 그의 활약을 모니터한것으로 알려졌으며, 피르힐 반 다이크와 짝을 이뤄 출전한 그의 활약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그는 현재 성인 대표팀에 10차례 출전해 2도움을 기록중이다. 


데 리트는 현재 아약스와 2021년까지 계약이 되어있는 상태이며, 아약스는 그의 몸값으로 4400만 파운드를 요구하고 있다. 그는 이번 시즌 14경기에 출전해 2골 1도움을 기록중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