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랑스 리그1/PSG 이적뉴스

[데일리메일] 네이마르의 바이아웃 가격 공개

by EricJ 2018. 10. 20.
반응형


네이마르의 바이아웃 가격이 공개됐다. 2017년 세계 최고 기록을 훌쩍 뛰어넘은 1억 9800만 파운드라는 천문학적인 이적료에 PSG로 이적한 네이마르는 PSG와의 계약서에 1억 9000만 파운드의 바이아웃 조항을 갖고 있는것으로 알려졌다. 


스페인 언론인 스포르트에 의하면 PSG의 회장인 나세르 알-켈라이피가 네이마르의 계약서에 바이아웃 조항을 삽입하는것에 동의했으며, PSG에서의 세번째 시즌이 끝나고 나면 효력을 발휘할것이다. 이것은 그에게 바르셀로나 복귀 가능성을 열어줄것이며, 발베르데 감독의 바르셀로나는 1억 9000만 파운드의 바이아웃 가격을 지불할 용의가 있는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스포르트는 네이마르가 2020년 이전에 PSG를 떠날 생각은 없다고 덧붙였다.


문도 데포르티포의 보도에 의하면 네이마르는 이미 바르셀로나로부터 재이적 제의를 수차례 받은바 있으며, 그 '거액의 이적'은 불가능한것이 아니라고 한다. 네이마르는 이미 파리에서의 생활에 지쳐있으며, 바르셀로나로 복귀해 리오넬 메시와 다시 재회를 원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졌다. 


네이마르는 2017년 PSG로 이적한 이후 첫 시즌 41경기에 출전해 39골을 터뜨리며 자신이 기록한 높은 이적료의 가치를 스스로 증명했다. PSG는 그가 언젠가 팀을 떠나기 전 팀에게 챔피언스리그 우승의 영광을 안겨주기를 기대하고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