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첼시 이적뉴스

[오피셜] 세스크 파브레가스, AS 모나코 이적 확정

by EricJ 2019. 1. 12.
반응형


세스크 파브레가스가 모나코 이적을 공식적으로 확정지었다. 그는 첼시에서의 4년반의 생활을 청산하고 프랑스 리그앙의 모나코에 합류했다. 파브레가스는 금요일에 메디컬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치렀으며, 모나코는 첼시에게 그의 이적료로 1000만 유로를 지불했다. 그는 모나코와 2022년까지 계약을 맺었으며 등번호는 그가 원래 달던 4번이 이미 다른 선수가 달고 있어 대신 44번을 달게 됐다.


첼시는 그의 대체자로 레안드로 파레데스 (제니트) 나 니콜로 바렐라 (칼리아리)의 영입을 추진중이다. 


파브레가스는 아스날 시절 동료였던 티에리 앙리와 선수와 감독으로 다시 만나게 됐다. 파브레가스는 현재 리그 19위까지 추락한 모나코를 강등권에서 건져올리는 임무를 맡게될것이다.


'나는 팀을 돕기위해 왔다. 나는 하루빨리 시작하길 기대하고 있으며, 일요일에는 마르세유와의 좋은 경기를 앞두고 있다. 나는 매우 흥분된다.'


티에리 앙리 감독의 존재가 파브레가스의 결정에 큰 영향을 미친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사리 감독의 부임 이후 주전보다는 교체로 출전하는일이 잦았고, 그는 더욱 많은 출전시간을 위해 모나코행을 택한것으로 보인다. 앙리와는 여전히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졌으며, 두사람은 이미 몇달전부터 이적에 대해 대화를 나눠온것으로 알려졌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