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591

[데일리메일] 페페 레이나와 재회를 원하는 라파 베니테즈 뉴캐슬의 라파 베니테즈 감독이 골키퍼 페페 레이나와의 재회를 원하고 있다. 현재 나폴리와 1년의 계약기간이 남아있는 레이나는 리버풀 시절 5년동안 베니테즈와 함께한 경험이 있다. 베니테즈는 이후 나폴리에서 페페 레이나와 한차례 재회한적이 있으며, 이번 시즌 뉴캐슬을 승격으로 이끈 그는 다시한번 레이나와의 재회를 꿈꾸고 있다. "나는 레이나와 아주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그는 훌륭한 골키퍼다. 그는 좋은 선수이며, 드레싱룸에서는 리더 역할을 해주는 선수다. 나폴리에 있던 시절 그가 뮌헨으로 이적했을때 그의 빈자리는 정말 크게 느껴졌다. 그는 경기장 안팎에서 차이를 만드는 사람이다." 2017. 5. 31.
[스카이스포츠] 벨기에리그 유망주 헨리 온예쿠루의 영입을 위해 680만 파운드의 바이아웃 조항을 발동시킨 아스날 아스날이 벨기에의 KAS 위펜 소속의 나이지리아 공격수 헨리 온예쿠루의 이적료 680만 파운드에 합의했으며, 선수와 개인협상을 진행중인것으로 알려졌다. 온예쿠루는 현재 나이지리아 대표팀으로 파리에서 토고와 친선경기를 치르기 위해 차출된 상태이다. 그는 지난해 벨기에리그에서 20골로 득점 공동 선수를 기록했으며, 지난 1월에는 셀틱이 그의 영입을 위해 비드했지만 거절당한바 있다. 프리미어리그의 에버튼, 사우스햄튼, 크리스탈 팰리스, 웨스트브롬 그리고 웨스트햄등의 클럽들이 그의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것으로 알려졌다. 아스날은 그를 영입하기 위해 그의 바이아웃 가격인 680만 파운드를 제시했으며, 온예쿠루는 벨기에리그의 강팀들인 안더레흐트와 브뤼헤등으로부터의 제의를 거절하고 아스날행을 택한것으로 알려지고 .. 2017. 5. 31.
[스카이스포츠] 에데르손 맨시티에서 메디컬 테스트 벤피카의 골키퍼 에데르손이 맨시티 이적을 앞두고 메디컬 테스트를 치를 예정이다. 에데르손은 지난 월요일 이적 계약을 마무리하기 위해 맨체스터에 입성한것으로 알려졌다. 맨시티가 합의한것으로 알려진 그의 이적료는 3470만 파운드(4000만 유로)로 알려졌다. 기존 골키퍼 최고 이적료 기록은 무려 16년전인 지난 2001년 파르마에서 유벤투스로 이적한 지안루이지 부폰이 기록한 이적료인 5300만 파운드로, 에데르손의 이적이 성사된다면 세계에서 두번째로 몸값이 비싼 골키퍼로 기록될 예정이다. 2017. 5. 31.
[스카이스포츠] 아스날 잔류에 합의한 아르셴 벵거 아스날의 아르셴 벵거 감독이 결국 팀에 남을것으로 보인다. 스카이스포츠는 아르셴 벵거 감독이 아스날과 새로운 계약에 합의했으며 오는 수요일 공식 발표가 있을것이라고 보도했다. 아스날은 풋볼 디렉터를 선임해 벵거의 자리 위헤 앉힐지, 아니면 그 직책마저 벵거에게 위임할지에 대해서도 같이 발표가 있을것으로 예상된다. 스카이스포츠의 이안 볼튼 기자는 "아르셴 벵거 감독은 계속해서 아스날에 남게 될것이라는게 나의 생각이다. 그는 새로운 2년계약에 사인할것이다. 내일 구단측의 정식 발표가 있을것이다. 아르셴 벵거는 아스날 보드진의 서포트를 받고 있으며, 구단의 최고주주인 스탄 크론케로부터도 큰 신임을 받고 있는것으로 보인다."라고 보도했다. 벵거 감독은 1996년부터 아스날의 지휘봉을 잡아 3번의 프리미어리그 우.. 2017. 5. 3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