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7157

[스카이스포츠] 토마스 베르마엘렌의 영입을 노리는 웨스트브롬 웨스트브롬이 바르셀로나의 수비수인 토마스 베르마엘렌의 영입을 노리고 있다. 베르마엘렌은 2014년 아스날을 떠나 바르셀로나로 이적했지만 3년동안 부상으로 신음해왔다. 그는 바르셀로나와 2년의 계약기간이 남아있는 상태지만 그는 지난해에도 AS로마로 임대되어 사실상 이번 여름 이적시장을 통해 다른팀으로의 이적이 유력해진 상황이다. 프리미어리그의 크리스탈 팰리스 또한 그의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그는 부상 경력에도 불구하고 200여 경기에 넘게 출전한 베테랑 수비수다. 베르마엘렌은 2009년 아스날로 이적한 이후 주전 수비수로 활약하며 110경기에 출전해 13골도 기록하는등 프리미어리그 최고의 수비수중 하나로 인정받았지만, 바르셀로나로 이적한후에는 단 7경기 선발에 그치며 아쉬움을 남겼다. 2017. 7. 31.
[데일리메일] 맨유 이적이 사실상 마무리된 네마냐 마티치 첼시의 미드필더 네마냐 마티치가 맨유로의 이적이 공식 발표만을 남겨두고 있는것으로 보인다. 오늘 인터넷 상에서 마티치가 맨유의 트레이닝킷을 입고 있는 사진이 유출되면서 사실상 이적은 마무리 된것으로 알려졌다. 첼시는 이적료 4000만 파운드에 미티치의 이적을 허용한것으로 알려졌으며, 이미 메디컬 테스트까지 치른 마티치는 빠르면 일요일에 맨유에 의해 공개될것으로 보인다. 첼시는 프리미어리그 라이벌 구단에게 마티치를 보낸다는 사실을 꺼려했었으며, 그의 영입에 관심을 보인 이탈리아 세리에A의 유벤투스로의 이적을 선호한것으로 알려졌지만, 유벤투스는 맨유가 제시한 조건과 같은 조건을 맞춰주지 못해 협상은 결렬됐다. 2017. 7. 31.
[문도 데포르티보] 카타르 스포츠 투자회사와 3억 유로 규모의 계약을 체결하는 네이마르 스페인의 언론인 문도 데포르티보는 최근 PSG로의 이적에 강력하게 연결되고 있는 네이마르가 카타르 도하에서 도하 스포츠 인베스트먼트와 3억 유로 규모의 계약에 사인할것으로 보인다. 그는 2022년 카타르 월드컵의 홍보대사로 활동하는 댓가로 1년에 6000만 유로를 받게 된다. 도하 스포츠 인베스트먼트라는 회사가 PSG를 소유하고 있다는 사실은 결코 우연이 아닐것이다. 그가 받게될 3억 유로는 네이마르 본인이 바르셀로나와의 바이아웃 가격을 지불하고 PSG로 이적하는데 사용될것이다. PSG가 FFP (Financial Fair Play)를 피할수 있는 매우 영리한 방법이다. 네이마르는 PSG로부터 3000만 유로의 연봉을 받는 계약에 합의할것으로 보이며, 아이러니하게도 네이마르는 다음주 월요일에 바르셀로나로.. 2017. 7. 30.
[미러] 안드레이 야르몰렌코의 영입에 나선 스토크시티 스토크시티가 웨스트햄으로 이적한 마르코 아르나우토비치의 대체자로 디나모 키예프의 윙어인 안드레이 야르몰렌코의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스토크시티는 27세의 윙어인 야르몰렌코의 영입에 매년 관심을 보여왔지만 디나모 키예프는 그를 팔 생각이 없었다. 하지만 그는 이제 자유롭게 떠날수 있을것으로 보이며, 웨스트햄으로 떠난 아르나우토비치의 공백을 최소화 하기 위해 그의 영입에 다시 나설것으로 보인다. 웨스트햄은 맨시티를 떠날것이 유력한 미드필더인 파비앙 델프의 영입에도 관심을 보이고 있다. 스토크시티는 지난 시즌 임대로 영입했었던 포르투의 수비수 브루노 마틴스 인디의 완전 영입을 희망하고 있다. 그는 현재 팀 훈련에 참가하기 위해 포르투갈로 돌아간 상황이지만 마크 휴즈 감독은 전력 보강을 위해 이번 이적시장.. 2017. 7. 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