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8151

[오피셜] 볼프스부르크 임대를 확정지은 리버풀의 공격수 디보크 오리지 라버풀의 공격수 디보크 오리지가 분데스리가의 볼프스부르크로 한시즌 임대를 확정지었다. 볼프스부르크는 리버풀에게 그의 임대료로 600만 파운드를 지불하고 그의 주급을 전액 부담하는 계약에 합의했다. 오리지는 이번 시즌 시작부터 출전기회를 잡는데 어려움을 겪었으며, 알렉스 옥슬레이드 챔벌레인의 합류로 경쟁이 더욱 치열해지자 꾸준한 출전을 위해 이적을 선택했다. 토트넘이 오리지의 영입에 관심을 보인바 있지만 리버풀은 프리미어리그의 라이벌 클럽으로 보낼 생각은 없었다. 2017. 8. 31.
[데일리메일] 토리노의 라이트백 다비데 자파코스타의 영입에 임박한 첼시 첼시가 토리노의 라이트백인 다비데 자파코스타의 영입을 위해 2100만 파운드의 이적료를 제시했다. 25세의 자파코스타는 현재 메디컬 테스트를 위해 런던으로 향하는중이다. 자파코스타는 첼시와 4.5만 파운드의 주급이 포함된 4년 계약에 사인할 예정이며 현재 그는 변호사인 루카 파스토레와 함께 런던으로 오고있는중이다. 첼시는 이번 이적시장에서 많은 실패를 맛봤다. 에버튼의 공격수 루카쿠를 맨유에 빼앗긴것을 시작으로 알렉스 옥슬레이드 챔벌레인 또한 리버풀에게 빼앗겼으며, 페르난도 요렌테 또한 토트넘으로의 이적에 임박한 상태다. 맨시티로 이적한 다닐루도 맨시티로의 이적을 결정하기전 첼시의 제안을 거절했다고 밝힌바 있으며, 콩테 감독은 맨시티로 이적한 카일 워커의 영입에도 관심을 드러낸바 있다. 하지만 이적시장 .. 2017. 8. 31.
[스카이스포츠] 알렉시스 산체스의 영입을 위해 6000만 파운드를 제시한 맨시티 맨시티가 알렉시스 산체스의 영입을 위해 5500만 파운드의 기본 이적료에 500만 파운드의 보너스 조항이 합쳐진 오퍼를 제시했다. 당초 아스날은 산체스의 이적을 허용하지 않는다는 방침이었으나, 현재 그들은 AS모나코의 토마스 르마의 영입을 추진중이며, 그들은 영입을 자신하고 있다. 축구 전문가인 기옘 발라그는 "맨시티가 산체스의 영입을 위해 5500+500의 오퍼를 제시했다. 아스날은 몇시간전 토마스 르마의 영입을 추진하고 있으며 그들은 그의 영입을 자신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2017. 8. 31.
[오피셜] 헤나투 산체스의 한시즌 임대를 발표한 스완지 스완지가 뮌헨의 미드필더 헤나투 산체스의 한시즌 임대영입을 공식 발표했다. 스완지 구단측은 다음과 같은 공식 성명을 발표하며 그의 영입을 확정했다. "산체스는 이적에 필요한 모든 서류작성을 마쳤으며, 국가대표팀 일정이 끝나는대로 팀 동료들과 합류해 훈련을 시작할것이다. 폴 클레멘트 감독은 스완지의 감독으로 부임하기전 뮌헨에서 6개월동안 코치직을 수행할 당시 산체스와 함께 일했던 경험이 있다." 2017. 8. 3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