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998

[문도 데포르티보] RB 라히프치히의 공격수 티모 베르너의 영입전에 참여한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가 RB 라히프치히의 공격수 티모 베르너의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리버풀과 레알 마드리드 또한 그의 영입을 노리고 있는것으로 알려졌다. 21세의 베르너는 지난 시즌 분데스리가에서 뛰어난 활약을 보인후 온 유럽의 클럽들로부터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그는 이번 시즌에도 9경기에 출전해 6골을 터뜨리며 지난 시즌의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스페인의 언론인 문도 데포르티보는 바르셀로나가 오는 1월 이적시장에 그를 영입하기 위한 레이스에 참여했다고 보도했다. 현재 리버풀과 레알 마드리드가 그의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며, 다른 클럽들도 그의 영입전에 뛰어들것으로 보여 그는 이번 겨울 이적시장에서 중요한 결정을 내려야할것으로 예상된다. 2017. 9. 30.
[데일리메일] 카탈루냐 독립시 바르셀로나 프리미어리그 합류? 리오넬 메시와 루이스 수아레스, 안드레스 이니에스타등 스타 선수들이 즐비한 바르셀로나가 프리미어리그로 합류한다는 생각은 머나먼 판타지와도 같은일일 것이다. 하지만 카탈루냐의 독립이 현실화 된다면 바르셀로나의 프리미어리그 편입에 대한 가능성이 열리게 된다. 카탈루냐의 체육부 장관은 카탈루냐의 독립이 현실화 된다면 카탈루냐에 소속된 팀들은 편입되고 싶은 리그를 선택할수 있는 권리를 갖게 된다고 주장했다. '독립이 확정되면 카탈루냐의 세팀 - 바르셀로나와 에스파뇰 그리고 지로나 - 은 스페인에 남을지, 아니면 이웃 나라인 이탈리아나 프랑스 혹은 프리미어리그에서 뛸지 선택해야한다. 스페인의 다른 스포츠리그에는 다른 나라의 팀들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가 있다. 안도라의 축구와 농구팀은 스페인 리그에 편입되어 뛰고 .. 2017. 9. 30.
[스카이 이탈리아] 안첼로티 영입설을 부인하는 AC밀란 AC밀란의 스포팅 디렉터인 마시밀리아노 미라벨리는 현 감독인 빈센조 몬텔라에 만족하고 있으며 최근 뮌헨의 감독에서 경질된 카를로 안첼로티를 영입할 계획은 없다고 밝혔다. 안첼로티는 지난 주중에 있었던 PSG와의 챔피언스리그 경기에서 3-0으로 패한후 경질이 결정되었으며, 경질 직후 그는 세리에A를 재패한바 있는 AC밀란과 연결되어왔다. 하지만 밀란은 많은 돈을 들여 스쿼드 보강을 했음에도 만족스럽지 못한 출발을 보이고 있는 몬텔로 감독을 여전히 신뢰하며, 그를 경질하고 안첼로티 감독을 선임할 생각은 없다고 밝혔다. "그는 세계 최고의 감독임을 입증한 감독이기 때문에 매우 슬프며, 왜 그러한 결정이 내려지게 되었는지 알수가 없다. 스포츠팬으로써 매우 실망스럽지만, 우리에겐 그보다 더 젊고, 그만큼 재능이 .. 2017. 9. 30.
[오피셜] 레알 마드리드와 6년 계약 연장에 합의한 마르코 아센시오 마르코 아센시오가 소속팀 레알 마드리드와 계약 연장에 합의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33년까지 계약을 연장하는데 사인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아센시오는 2014년 레알 마요르카에서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했지만 지난 여름까지 다른팀에서 임대되어 뛰어왔다. 그는 최근 레알과 계약 연장에 합의한 카림 벤제마와 라파엘 바란, 이스코, 마르셀루, 다니 카르바할등 선수들의 대열에 합류했다. 그는 기존에 2020년까지 계약이 되어있었지만 바이아웃 가격이 매우 낮게 책정되어있었다. 그는 이번 6년 계약 연장에 합의하면서 5억 유로의 바이아웃 조항을 삽입한것으로 알려졌다. 2017. 9. 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