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9/065

[데일리메일] 바이아웃 조항 삽입 문제로 재계약에 난항을 겪고 있는 리버풀과 엠레 찬 현재 계약기간이 1년 이하로 남아있는 리버풀의 미드필더 엠레 찬의 계약 연장 협상에 제동이 걸렸다. 찬은 새로운 계약에 바이아웃 조항의 삽입을 원하고 있지만, 리버풀측이 이에 동의하지 않고 있기 때문으로 알려졌다. 찬은 이번 시즌 매우 인상적인 활약을 보이고 있지만 계약 만료를 10개월밖에 남겨두지 않기 때문에 계약 연장이 필요한 상황이다. 오는 1월까지 계약 연장에 사인하지 않는다면 그는 겨울 이적시장에서 그를 원하는 다른 팀들과 선계약을 맺는것이 가능한 보스만 리스트에 오르게 된다.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유벤투스와 연결된바 있는 찬은 리버풀측과 계약 연장 협상을 1년넘게 지속하고 있는 상황이며, 그는 계약 합의가 계속해서 지연되고 있는 이유는 단지 돈 때문인건 아니라고 수차례 이야기했다. 그는 바이.. 2017. 9. 6.
[스카이스포츠] 아드리엔 실바의 등록을 위해 레스터시티가 제출한 서류를 거부한 피파 피파가 레스터시티의 새로운 영입 선수인 아드리엔 실바의 선수 등록을 위해 제출한 서류를 받아들이길 거부했다. 레스터시티는 지난 이적시장 마감일에 스포르팅 리스본과 아드리엔 실바의 영입을 위한 이적료 2200만 파운드에 합의했지만, 이적시장 마감 기한을 넘겨 2시간 기한연장을 요청했어야 했다. 레스터시티는 스포르팅측과 선수등록에 관련한 서류를 수정중에 있으며, 피파측이 이적을 허가할 가능성도 있다. 레스터시티의 대변인은 "현재 우리는 아드리엔과 스포르팅과 함께 선수의 등록에 관련핸 몇가지 문제들을 해결하기위해 노력중이며, 이 상황을 해결할수 있는 모든 옵션들을 고려중이다."라고 밝혔다. 레스터시티는 이적시장 마감을 몇시간 앞두고 첼시로 이적한 대니 드링크워터의 대체자로 실바의 영입을 결정했다. 2017. 9. 6.
[데일리메일] 이번 이적시장에서 가장 큰 오버페이는 '음바페' PSG가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킬리안 음바페를 영입하기 위해 8700만 유로 이상을 초과 지출한것으로 조사됐다. PSG는 음바페의 영입을 위해 1.80억 유로의 이적료를 지불하는데 합의했으며, 18세에 불과한 그는 세계에서 두번째로 높은 몸값을 지닌 선수로 기록됐다. 하지만 CIES 축구 연구소가 개발한 '이적 가치 계산기 (Transfer Value Calculator)'에 의하면 그들은 음바페의 예상 가치보다 훨씬 더 높은 이적료를 지불하고 영입한것으로 드러났다. 선수의 나이와 포지션, 리그와 국가대표팀에서의 기록등을 종합해서 작성된 가격표에서 음바페는 9260만 유로로 PSG가 지불한 가격보다 한참 낮은 몸값을 갖고 있는것으로 조사됐다. 예상 몸값과 실제 이적료에서 두번째로 큰 차이를 보이고 있는.. 2017. 9. 6.
[더 선] 돈나룸마의 영입에 나선 PSG PSG가 지안루이지 돈나룸마의 바이아웃 가격을 제시해 그를 영입하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 그들은 이번 이적시장에서 이미 네이마르와 음바페를 영입하며 엄청난 이적료를 지출했지만, 세계 최고의 선수들을 모아 리그는 물론 유럽 전체를 재패하려는 그들의 야심을 막기는 어려울것으로 보인다. 영국의 일간지 더 선의 보도에 의하면 PSG는 불과 지난 여름 밀란과 계약연장에 합의한 돈나룸마의 바이아웃 가격인 6500만 파운드를 지불해 그를 영입할 계획이다. 돈나룸마는 지난 여름 이적시장에서 소속팀 AC밀란과 계약 분쟁에 휘말리면서 유벤투스로의 이적이 제기되기도 했다. 그의 에이전트인 미노 라이올라는 그와 관련한 대규모의 이적을 준비중에 있으며, 젊은 골키퍼에게 최고의 계약을 만들어주기 위해 노력중인것으로 알려졌다. .. 2017. 9. 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