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9/093

[BBC] 윌리엄 카르발류의 이적건에 대해 법적인 분쟁을 고려하는 웨스트햄과 스포르팅 웨스트햄의 감독인 슬라벤 빌리치는 스포르팅 리스본의 미드필더인 윌리엄 카르발류의 영입과 관련해 발생한 분쟁에서 정말 웃기는 부분을 발견할수 있었다고 밝혔다. 스포르팅측은 웨스트햄에 대해 선수에게 불법적으로 접근했다며 그들을 제소할 뜻을 밝혔으며, 구단 관계자는 개인적인 SNS를 통해 웨스트햄의 구단주인 데이비드 설리반과 데이비드 골드에 대한 언급을 하기도 했다. 웨스트햄측 역시 그에 대해 법적인 조치를 고려하고 있다. "나는 그 언급들을 읽는것이 정말 재미있었다. 그것은 날 웃게 만들었다. 난 카르발류를 원했다. 우리는 여름내내 최대한 조용히 일을 진행했고, 일은 잘 진행되는것처럼 보였다. 내가 아는건 웨스트햄이 스포르팅 리스본측에 우리가 선수를 원한다고 말했다는것이다. 하지만 난 내 의견을 말하는데에 .. 2017. 9. 9.
[스카이스포츠] 맨시티전 스쿼드에서 제외될 쿠티뉴 필리페 쿠티뉴가 이번 주말 맨시티전을 앞두고 리버풀의 스쿼드에서 제외되었다. 리버풀의 위르겐 클롭 감독은 지난 이적시장에서 세번의 이적 제안에도 불구하고 이적이 무산된 쿠티뉴가 대표팀 일정을 마치고 돌아온 후 좋은 기분을 유지하고 있다고 밝혔다. 클롭은 쿠티뉴와 면담을 가진 후 아직 경기를 뛸만한 몸상태가 아니라는 사실에 동의했다고 말했다. "우리는 매우 좋은 이야기를 나눴다. 그는 좋은 기분이며 훈련은 그보다 더 좋았다. 하지만 나는 결정을 내려야한다. 우리는 다음 3주동안 7경기를 치러야 하는 상황이기 때문에 훈련을 진행할만한 시간적인 여유가 없다. 그가 브라질로 떠나기전까지 3주동안 그는 제대로 훈련하지 못했다. 그것은 우리가 남은 시즌을 위해 그의 몸상태를 준비시켜야 한다는 뜻이며, 그것은 경기 .. 2017. 9. 9.
[스카이스포츠] 페네르바체로 한시즌 임대된 빈센트 얀센 토트넘의 공격수 빈센트 얀센이 터키의 페네르바체로 한시즌 임대를 결정했다. 얀센은 지난해 네덜란드의 AK 알크마르로부터 이적한 이후 주전자리를 잡는데 실패했으며, 토트넘은 이적시장 마감일에 새로운 공격수인 페르난도 요렌테의 영입을 확정지었다. 얀센은 이적시장 막판에 브라이튼으로의 이적을 거절한것으로 알려졌으며, 그는 이제 로베르토 솔다도에 이어 토트넘 출신으로 터키리그에 진출하는 두번째 선수가 됐다. 얀센은 본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토트넘의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남겼다. "무엇보다도 계속해서 응원해준 토트넘의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 나는 이스탄불의 페네르바체에서 한시즌 임대로 계속해서 뛸것이다. 이번 시즌 건투를 빌며 곧 다시 보도록 하자." 2017. 9. 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