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9/125

[데일리메일] 비톨로의 이적을 놓고 법적 조치를 취할 세비야 세비야가 이번 여름 이적시장을 통해 이적한 비톨로의 이적과 관련해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측에게 법적인 조치를 취할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그들은 비톨로측과 그가 현재 임대로 뛰고 있는 라스 팔마스에게도 공식적인 불만을 제기할것으로 예상된다. 비톨로는 지난 여름 이적시장에서 그의 바이아웃 가격을 제시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로 이적했지만, 징계로 인해 내년 1월까지 선수 등록을 할수 없는 상황이기 때문에 그는 라스 팔마스로 임대되어 1월까지 뛸 예정이다. 세비야는 월요일에 발표한 성명을 통해 비톨로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이적을 결정하기 이틀전 그들과 계약 연장에 합의했으며, 그 계약은 선수측이서 일방적으로 파기할수 없는 계약이라고 주장했다. 그들은 계약에 대해 법률 전문가의 분석을 마쳤다고 밝혔다. 2017. 9. 12.
[BBC] 볼튼에서 입단테스트를 받는 줄리우 밥티스타 볼튼으로의 이적이 유력한것으로 알려진 아스날 출신의 공격수 줄리우 밥티스타가 입단테스트의 일환으로 볼튼의 U23팀의 경기에 출전했다. 그는 선발로 출전했지만 골을 기록하지는 못했다. 그는 현재 볼튼의 리저브팀과 함께 훈련하며 입단테스트를 받는중이다. 밥티스타는 아스날을 비롯해 레알 마드리드, 세비야, 말라가, 로마등 빅클럽에서 뛴 경험을 갖고 있다. 최근에는 브라질의 크루제이루에서 뛰다 MLS의 올랜도시티로 이적했으며, 2016년 방출된 이후 소속팀 없이 지내왔다. 2017. 9. 12.
2017/18 라 리가 여름 이적시장 상위 5개 구단 이적 정리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가장 활발한 모습을 보인 다섯개의 라 리가 구단들이 영입한 선수들을 정리했습니다. 이적료는 통상적으로 공개되지 않기 때문에 추정치일뿐이며, 언론들마다 약간의 차이를 보일수 있다는점을 감안하고 봐주시기 바랍니다. 자료 출처: Transfermarkt.com 라 리가 전체 기록이적 선수: 283명총 수입액: 6억 5975만 유로영입 선수: 290명총 지출액: 5억 5905만 유로수익: +1억 70만 유로 레알 마드리드총 지출액: 4650만 유로총 수입액: 1.23억 유로수익: +7650만 유로 In테오 에르난데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3000만 유로다니 세바요스 (레알 베티스): 1650만 유로 Out알바로 모라타 (첼시): 6200만 유로다닐루 (맨시티): 3000만 유로하메스 .. 2017. 9. 12.
[더 선] 감바 오사카의 이데구치 요스케의 영입에 합의한 리즈 리즈 유나이티드가 감바 오사카의 이데구치 요스케의 영입에 합의한것으로 알려졌다. 리즈의 풋볼 디렉터인 빅토르 오르타는 지난주 리즈가 아시아 지역으로부터 특별한 일을 계획중이라고 밝힌바 있다. 일본판 야후는 리즈가 요스케의 바이아웃 가격인 70만 파운드를 준비중이라고 보도했다. 다른 언론들의 보도에 의하면 그는 이미 리즈측과 선계약에 사인한것으로도 알려지고 있어 이적이 거의 확실시 되고 있는 상황이다. 일본의 이적시장이 열리게되면 곧바로 그는 엘런 로드에 도착하게 될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이데구치의 영입은 간단히 완료되진 않을것으로 보인다. 리즈는 일단 그가 잉글랜드에서 뛸수 있는 워크퍼밋을 받아야 한다. 그는 올해 초 처음으로 일본 대표팀에 데뷔했으며, 지난달 호주와의 월드컵 예선전에서 데뷔골을 기록했다.. 2017. 9. 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