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9/164

이번 이적시장에서 선수를 판 팀들은 얼만큼의 이득을 챙겼을까? 유래없는 돈잔치가 벌어진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선수를 판 팀들은 얼마의 이득을 챙겼을까? 이번 이적시장에서 최고 이적료를 기록한 10명의 선수를 판 팀들이 얻은 이익을 정리해봤습니다. 통화 단위는 유로로 통일했습니다. 자료 출처: Transfermarkt.com 네이마르 Jr2017/18 이적시장 (바르셀로나 ▶ PSG) 2억 2200만 유로2013/14 이적시장 (산토스 ▶ 바르셀로나) 8820만 유로차액 1억 3380만 유로 산토스 시절 브라질 최고 유망주로 거의 모든 유럽의 빅클럽들과 연결되었고, 21세의 나이에 비해 상당히 큰 이적료였던 8820만 유로에 바르셀로나로 이적했다. 하지만 더이상 메시의 그늘에 가려 지내고 싶지 않다는 야망을 드러내며 당분간은 깨지지 않을 세계 최고 이적료 기록인 2.. 2017. 9. 16.
[데일리메일] 맨시티의 원더키드 브라힘 디아즈의 영입을 노리는 레알 마드리드 레알 마드리드가 맨시티의 원더키드인 브라힘 디아즈의 영입을 위해 비드할것으로 보인다. 디아즈는 유망주 동료인 필 포덴과 함께 이번 맨시티의 프리시즌 투어에 동행했고,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그를 1군에 포함시키길 원하고 있다. 하지만 레알 마드리드가 그의 영입에 관심을 드러내면서 현재 맨시티의 U23팀에서 훈련중인 그를 지켜내는것이 우선 과제가 됐다.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왓포드전을 앞두고 가진 인터뷰에서 그에 대해 언급했다. "우리는 그를 원하지만 최근 이적시장의 상황상 우리가 컨트롤하기는 어려운 상황이다. 우리는 그에게 잔류를 원한다고 수차례 이야기한바 있다. 우리는 그에게 최고 레벨에서 뛸 기회를 주었고 그는 이곳에서 행복하다. 그는 프리미어리그에서 뛴다는것이 쉽지 않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 맨시.. 2017. 9. 16.
[스카이스포츠] 바르셀로나 바르토메우 회장 "메시는 이미 새로운 계약에 사인했다" 바르셀로나의 회장인 호셉 마리아 바르토메우는 리오넬 메시의 부친이 그의 대리인 자격으로 이미 5년 계약 연장에 사인한 상태라고 밝혔다. 구단측은 지난 7월 메시가 2021년까지 계약을 연장하는데 사인했다고 밝힌바 있지만, 아직 구단의 공식 홈페이지에 정식으로 계약 연장사실을 발표하지 않아 팬들이 크게 우려하고 있는 상황이다. 바르토메우는 카탈루냐의 TV에 출연해 계약은 끝났으며 그는 2022년까지 팀에 머무르게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우리는 메시가 재계약에 사인하는 공식적인 사진을 찍지는 않았지만 그것은 서두를일이 아니다. 올해안으로 할 수 있었으면 좋겠지만, 계약 자체와 그의 재단 그리고 초상권등의 계약들은 이미 그의 아버지에 의해 사인된 상태다. 메시의 아버지는 그에 대한 모든 권한을 갖고 있기 때.. 2017. 9. 16.
[오피셜] 셀틱의 코칭 스탭에 합류하는 콜로 투레 콜로 투레가 셀틱의 기술 자문 역할로 셀틱의 코칭 스태프에 합류했다. 지난 시즌 셀틱에서 17경기에 출전한 36세의 투레는 코치직에 전념하기 위해 선수생활 은퇴를 선언했다. "이것은 나의 커리어의 새로운 시작이다. 나의 축구는 이제 끝났다. 이제 선수로써의 커리어는 모두 끝났으며 이제 나는 코치직에 전념할것이다." 새로운 직책에서 그는 1군 코치들을 보좌하고 셀틱의 유스 레벨 선수들의 지도를 위해 그의 지식을 사용할것이다. '브렌단 로저스 감독 아래에서 많은것을 배우고 있다' 투레는 셀틱의 코칭 스태프 역할을 맡은 이후로 역할을 매우 즐기고 있다고 밝혔다. "나에게 있어서 하는일은 전과 크게 다를바가 없다. 나는 언제나 내 주변 사람들을 도우려고 노력하는 타입의 선수였기 때문이다. 나는 선수들에게 조언을.. 2017. 9. 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