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1/113

[오피셜] 마르세유와 계약을 상호 해지한 파트리스 에브라 지난 유로파리그 경기 시작전 관중에게 쿵푸킥을 날려 퇴장을 당했던 파트리스 에브라가 마르세유와의 계약을 해지했다. UEFA는 그의 행동에 대한 징계로 2018년 6월까지 모든 경기에 출전 금지 조치를 내렸다. 마르세유는 징계 소식이 들리자마자 곧바로 성명을 발표하고 에브라의 계약 해지를 발표했다. "파트리스 에브라는 경기장과 라커룸에서 모두 모범적인 모습을 보였다. 그는 팀을 다시 되살리고 결과를 향상시키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냈다. 하지만 그 어떤것으로도 그의 행동은 정당화 될수 없으며, 특히나 그라운드 안팎에서 어린 선수들에게 모범이 되어야할 고참 선수로써는 더더욱 그렇다. 그러한 맥락에서, 그가 이곳에서 그에게 주어진 미션을 수행하기에는 적합하지 않다. 양 측은 계약을 상호해지하는데 합의했다." 2017. 11. 11.
[데일리메일] 맨유의 미드필더 안데르 에레라의 영입을 노리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디에고 시메오네 감독이 맨유의 미드필더인 안데르 에레라를 영입해 미드필드 진영의 리빌딩을 원하고 있으며, 에레라는 맨유와 계약이 끝나는 내년 여름 이적하게 될것으로 보인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아직 선수 영입 금지 징계를 받고 있는중이며, 오는 1월이 되어서야 그 징계가 해제될 예정이다. 그들은 지금 프리메라리가에서 4위에 올라있으며, 이대로 가다가는 챔피언스리그 진출권을 따내지 못할 가능성도 있다. 시메오네는 이미 비톨로와 디에고 코스타를 영입해 공격진을 보강했으며, 두 선수는 모두 1월부터 출격이 가능해질 예정이다. 하지만 팀의 주장인 가비의 영향력이 점차 떨어지고 있어, 시메오네 감독은 현재 주전 미드필더인 토마스 파르티와 코케, 사울 니게스와 함께 미드필더 진영을 이룰 젊은.. 2017. 11. 11.
[11.10.2017] 오늘의 이적시장 주요 뉴스 오늘 이적시장의 주요 뉴스들입니다. 출처: 스카이스포츠 이적센터 | http://www.skysports.com/transfer-centre 나빌 페키르 (리옹 >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가 리옹의 플레이메이커인 나빌 페키르를 모니터중이다. 바르셀로나는 리버풀의 필리페 쿠티뉴의 영입에 실패할 경우 차선책으로 그의 영입을 고려중인것으로 알려졌다. 바르셀로나의 스포팅 디렉터인 로베르트 페르난데스는 이달 초 벌어진 에버튼과의 유로파리그 경기를 관전하며 그의 플레이를 지켜봤다. 페키르는 이번 시즌 리그1에서 11경기에 출전해 11골을 기록중이다. 잭 윌셔 (아스날 -x-> 크리스탈 팰리스) 로이 호지슨 감독은 이번 겨울 이적시장에서 윌셔가 크리스탈 팰리스로 임대이적할것이라는 소문을 부인했다. 잉글랜드 대표팀 감독.. 2017. 11. 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