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1/136

[더 선] 울버햄튼의 17세 신성 모건 깁스-화이트의 영입을 노리는 리버풀 리버풀의 위르겐 클롭 감독이 500만 파운드의 이적료에 울버햄튼 소속의 17세 신예 미드필더인 모건 깁스-화이트의 영입을 노리고 있다. 울버햄튼은 그가 18세가 되는 오는 1월까지 그에게 새로운 계약을 제시할수 없늨 상황이며, 리버풀이 그의 영입 경쟁에서 가장 앞서있는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지난달 있었던 U17 월드컵에서 잉글랜드 대표로 우승을 차지하기도 했다. 몰리뉴에서의 그의 성장은 아스날과 토트넘의 관심 또한 끌고 있으며, 그들은 깁스-화이트를 프리미어리그에 데뷔시키고 싶어한다. 그의 계약은 2019년까지 되어있지만, 프리미어리그 클럽들이 그에게 접근한다면 그는 매우 흔들릴것으로 예상된다. 2017. 11. 13.
[BBC가십] 오늘의 헤드라인 11.13.17 BBC가십 페이지에 실린 오늘의 이적시장 헤드라인 입니다. 델레 알리 (토트넘 ➡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의 공격수인 리오넬 메시는 바르셀로나가 토트넘의 미드필더 델레 알리의 영입을 위해 움직이길 원하고 있다. 출처 | 돈 발론 마르코 아센시오 (레알 마드리드 ➡ 맨유) 맨유는 레알 마드리드의 21세 미드필더인 마르코 아센시오의 영입을 위해 1.77억 파운드의 이적료를 준비중이다. 출처 | 돈 발론 루크 쇼 (맨유 ➡ ??) 맨유는 이번 겨울 이적시장에서 2000만 파운드에 수비수 루크 쇼의 이적을 추진할 계획이다. 출처 | 더 타임즈 엠레 찬 (리버풀 ➡ 맨시티/유벤투스) 리버풀은 이번 시즌을 끝으로 계약이 만료되는 미드필더 엠레 찬을 맨시티에게 이적료도 없이 빼앗길것을 걱정하고 있다. 유벤투스 역시 그.. 2017. 11. 13.
[미러] 이적루머 헤드라인 11.13.17 오늘 영국의 일간지 데일리 미러에 실린 이적 루머 헤드라인 입니다. 나빌 페키르 리옹 ➡ 아스날 아스날이 메수트 외질의 대체자로 리옹의 미드필더인 나빌 페키르의 영입을 노리고 있다. 아스날은 외질과 알렉시스 산체스가 높은 주급 인상을 요구하는 바람에 그들의 재계약에 난항을 겪고 있지만, 페키르의 영입에 성공한다면 둘중 한명의 이적을 허용할것으로 보인다. 마테오 다르미안 맨유 ➡ 유벤투스/나폴리/AS로마 3개의 세리에A 클럽들이 맨유의 수비수인 마테오 다르미안의 영입을 노리고 있다. 다르미안은 무리뉴 감독 아래에서 벤치멤버로 전락했으며, 세리에A의 거인들인 유벤투스와 나폴리, AS로마가 그의 영입에 큰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수소 AC밀란 ➡ 리버풀 리버풀은 필리페 쿠티뉴가 결국 리버풀을 떠나기로 결정한다.. 2017. 11. 13.
[데일리메일] 샤흐타르의 MF 프레드의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펠라이니의 베식타스 이적을 허용할 맨유 맨유의 주제 무리뉴 감독은 샤흐타르 도네츠크의 미드필더 프레드의 영입을 원하고 있으며, 그의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마루앙 펠라이니가 오는 겨울 이적시장에서 맨유를 떠나게 될것으로 보인다. 구단측은 무리뉴 감독에게 새로운 선수를 영입하기 위해선 기존의 선수들을 먼저 처분해야 할것이라고 얘기한바 있으며, 무리뉴는 펠라이니를 터키의 베식타스에 800만 파운드의 이적료에 팔것으로 예상된다. 펠라이니는 내년 여름에 맨유와의 계약이 만료될 예정이어서 맨유로써는 그의 몸값을 조금이라도 받아내기 위해선 1월에 그를 파는것이 유리하다. 그의 이적은 샤흐타르의 미드필더인 프레드가 이적할수 있는 길을 열어줄것으로 보인다. 브라질 출신의 프레드는 이미 여러 유럽 클럽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는 핫한 매물이다. 무리뉴 감독은 지.. 2017. 11. 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