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1/153

[스포츠키다] 가장 인상적인 활약을 보이고 있는 프리미어리그의 이적생 5인 지난 여름 이적시장에서 프리미어리그 클럽으로 이적한 선수들중 가장 인상적인 활약을 보이고 있는 선수들 다섯명을 꼽아보았습니다. 원문 출처는 인터넷 매체인 스포츠키다 입니다. https://m.sportskeeda.com/football/5-most-impressive-signings-of-the-summer-so-far #5 리찰리슨 (왓포드) 리찰리슨이 처음 왓포드로 이적했을땐 그 누구도 그가 왓포드에서 이렇게나 중요한 선수가 될거라고는 예상하지 못했다. 그는 브라질의 플루미넨세로부터 1120만 파운드의 이적료에 왓포드로 이적했으며, 이미 그는 몸값을 뛰어넘는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 #4 세아드 코라시냑 (아스날) 지난 여름 이적시장에서 프리미어리그 최고의 영입을 꼽자면 단연 자유계약으로 아스날로 이적.. 2017. 11. 15.
[오피셜] 축구선수로서 은퇴를 선언한 '드록신' 디디에 드록바 디디에 드록바국적: 코트디부아르현재 소속팀: 피닉스 라이징 FC (미국 2부리그 USL 소속)나이: 39세 디디에 드록바가 이번 시즌이 끝나는 2018년 축구선수로서 은퇴할것이라고 선언했다. 지난 2016년 미국 MLS의 몬트리올 임팩트와 곙갸이 만료된후 자유계약 선수로 풀린 드록바는 2017년 미국 2부리그인 USL(United Soccer League)의 피닉스 라이징 FC와 계약했고 동시에 구단주로 등극해 축구계 역사상 최초의 선수겸 구단주인 선수가 됐다. "나는 내년이 나의 마지막 시즌이라고 생각한다. 모든것을 끝내야할 시간이다. 나는 다른 프로젝트를 위한 시간이 필요하다. 아직 뛸수는 있지만, 39세라는 나의 나이가 점점 발목을 잡고 있다." 드록바의 이적 일지2002년 르 망 (프랑스) -> .. 2017. 11. 15.
[데일리메일] 앙투안 그리즈만의 영입에 '원칙적으로 합의'한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가 아틀레티코의 공격수 앙투안 그리즈만의 영입에 '원칙적으로 합의'했다. 그리즈만은 맨유와 오랫동안 연결되어 왔지만, 바르셀로나가 그를 가로채는데 성공한것으로 보인다. 프랑스의 언론인 르 10 스포츠는 이번 시즌 현재까지 인상적인 활약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는 그리즈만의 영입에 바르셀로나가 가장 앞서있다고 보도했다. 많은 이들이 지난 여름 이적시장에서 그리즈만이 맨유로 이적할것이라고 예상했지만, 피파로부터 내려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선수 영입 금지 징계로 인해 그의 이적이 무산되었다. 아틀레티코는 이적이 무산된 이후 그리즈만과 새로운 계약을 맺었으며, 새로운 계약에 기존의 두배에 해당하는 1.7억 파운드의 바이아웃 조항을 삽입해 그의 이적에 더욱 유리한 입장을 갖게 됐다. 하지만 그리즈만은 이번.. 2017. 11. 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