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1/163

[BBC가십] 오늘의 이적루머 11.16.17 BBC 가십에 올라온 이적루머 헤드라인들입니다. 잭 윌셔 아스날 ➡ 레알 베티스 스페인 프리메라리가의 레알 베티스가 아스날의 미드필더 잭 윌셔의 영입을 원하고 있다. 그들은 이번 시즌을 끝으로 계약이 만료되는 윌셔의 스페인 이적을 설득할수 있다고 자신하고 있다. 출처 | 데일리메일 파블로 마리 맨시티 ➡ ?? 맨시티 소속의 센터백인 파블로 마리가 프리미어리그와 챔피언쉽의 클럽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그는 현재 네덜란드의 NAC 브레다에서 임대생활을 하고 있으며, 그곳에서 주장직을 맡을만큼 실력과 리더쉽을 모두 갖춘선수로 평가받고 있다. 그는 비교적 낮은 바이아웃 가격을 갖고 있는것으로 알려졌다. 출처 | 데일리메일 조르디 클라시에 사우스햄튼 ➡ 페예노르트 지난 시즌에 이어 이번 시즌에도 벤치멤버 신세.. 2017. 11. 16.
[데일리메일] 펠라이니와의 재계약을 포기하지 않을 맨유 맨유는 마루앙 펠라이니가 계속해서 재계약을 거부하고 있지만, 그를 무리하게 1월에 팔지는 않을것으로 보인다. 그는 현재 12만 파운드의 주급을 받는 계약이 7개월반밖에 남지 않은 상황이며, 계약이 끝날때까지 재계약에 합의하지 못하면 자유계약으로 팀을 떠나게 된다. 하지만 맨유는 그와의 재계약을 포기하지 않을 예정이며, 그의 몸값을 깎아가며 무리하게 1월에 팔기보다는 남은 시간을 재계약을 추진하는데 쓸것으로 보인다. 그들은 지난해에 펠라이니의 1년 계약연장 옵션을 사용했지만 그는 지난 9월에 또 한번의 계약 연장을 거부했다. 그는 모예스 시대의 실패한 영입중 하나로 치부되어 왔지만, 무리뉴 감독 아래에서 그의 폼을 되찾아 많은 클럽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중이다. 2017. 11. 16.
[미러] 이적루머 헤드라인 11.16.17 오늘 영국의 일간지 데일리 미러가 보도한 이적관련 소식들의 헤드라인입니다. 올리비에 지루 아스날 > 뮌헨바이에른 뮌헨이 오는 겨울 이적시장에서 아스날의 올리비에 지루의 깜짝 영입을 추진할수도 있다. 뮌헨은 팀의 주포로 활약중인 로베르토 레반도프스키의 백업 공격수를 물색중이다. 레반도프스키는 이번 시즌 바이에른에서 1경기, 챔피언스리그 셀틱전을 제외하고 모든 경기에 출전했다. 카를로스 솔레르발렌시아 > 맨유맨유는 발렌시아의 유망주인 카를로스 솔레르의 영입을 노리고 있으며, 발렌시아는 이미 그의 가격표를 제시했다. 맨유는 폴 포그바의 부상으로 인해 그의 창조성에 대한 의존도가 지나치게 높다는것을 깨달았으며, 그의 백업 플랜으로 발렌시아의 슈퍼 탤런트인 솔레르의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발렌시아는 지난 5.. 2017. 11. 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