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1/183

[데일리메일] 가레스 베일의 영입을 노리는 맨유 맨유는 레알 마드리드의 공격수인 가레스 베일의 영입을 포기하지 않을것으로 보인다. 베일은 최근 너무 잦은 부상으로 레알에서의 입지가 불안해진 상태지만, 맨유는 그에 개의치 않고 내년 여름 그를 영입하기 위해 준비할것이다. 맨유는 지난 2013년 그를 레알에 빼앗긴 이후 줄곧 그의 영입을 노려왔으며, 매 이적시장마다 그의 상태에 대해 문의했던것으로 알려졌다. 무리뉴 감독은 지난 8월 두 팀이 슈퍼컵 경기를 앞두고 가진 기자회견에서 그에 대한 관심을 대중에게 밝힌바 있다. "그가 클럽의 계획에 포함되어있지 않다면 나는 그를 영입하기 위해 기다릴 것이며, 그를 노리는 다른 감독들과 싸워서 그를 영입할것이다." 베일은 레알 마드리드에 남길 원하고 있지만, 너무 잦은 부상을 당하는것에 대해 걱정이 많은 레알은 그.. 2017. 11. 18.
[미러] 메수트 외질의 영입을 노리는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가 이번 겨울 이적시장에서 메수트 외질의 영입을 고려하고 있다. 리버풀의 필리페 쿠티뉴가 그들의 최우선 영입 타겟이지만 그들은 쿠티뉴의 영입에 실패할 경우 차선책으로 외질의 영입을 추진할것으로 보인다. 바르셀로나는 외질을 안드레스 이니에스타의 후계자가 될만한 실력을 갖춘것으로 판단하고 있으며, 이번 여름에 계약이 만료되는 그를 겨울 이적시장에서 싼가격에 영입할수 있을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스날은 그의 계약이 만료된후 자유계약으로 그를 풀어주기 보다는 이번 겨울에 그를 팔아 조금이라도 이적료를 챙기는 쪽을 선호할것이다. 이번 여름에는 알렉시스 산체스의 계약 또한 만료될 예정이라 아스날의 수뇌부는 두 선수를 모두 자유계약으로 놓아주는것에 부담을 느낄것으로 보인다. 2017. 11. 18.
[미러] 오늘의 이적루머 헤드라인 11.18.17 영국의 일간지인 데일리 미러를 통해 보도된 주요 이적루머 헤드라인입니다. 다비드 루이스 첼시 ➡ 맨유 맨유의 주제 무리뉴 감독은 최근 첼시의 안토니오 콩테 감독과 불화설이 불거지고 있는 수비수 다비드 루이스의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루이스와 콩테 감독은 지난 챔피언스리그 AS로마전에서 3-0으로 패배한후 루이스가 콩테 감독의 전술에 의문을 제기하면서 사이가 틀어진것으로 알려졌다. 출처 | 익스프레스 피르힐 반 다이크 사우스햄튼 ➡ 리버풀 위르겐 클롭 감독은 이번 겨울 이적시장에서 사우스햄튼의 수비수인 피르힐 반 다이크의 영입을 다시 추진해도 좋다는 허락을 받은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여름 그의 이적을 막았던 사우스햄튼이지만, 이번 겨울 이적시장에서는 그의 이적을 허용할수도 있음을 시사한바 있다. 출처.. 2017. 11. 1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