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1/047

[스카이스포츠] 센크 토순의 이적료 2700만 파운드에 합의한 에버튼 에버튼이 베식타스의 공격수 센크 토순의 이적료 2700만 파운드에 합의했다. 토순은 곧 리버풀로 건너와 메디컬 테스트를 치르고 이적절차를 마무리할 예정이다. 에버튼의 관계자들은 지난주 터키로 건너가 베식타스측과 협상을 진행한것으로 알려졌으며, 수요일에는 런던에서 대화를 계속 이어나갔다. 에버튼의 샘 앨러다이스 감독은 "토순을 영입하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일은 다 했다. (우리의 노력이) 충분했는지는 시간이 이야기해줄것"이라고 밝힌바 있다. 토순은 터키 대표팀으로 25경기에 출전했며, 베식타스에서는 챔피언스리그에서만 네골을 터뜨리며 사상 최초로 조별리그를 통과해 16강에 진출하는데 큰 역할을 했다. 앨러다이스는 이번 이적시장에서 토순의 영입을 최우선으로 추진해왔다. 에버튼은 지난 여름 이적시장에서 로멜.. 2018. 1. 4.
프리미어리그 구단별 '보스만 리스트' 이번 시즌을 끝으로 계약이 만료되어 '보스만 리스트'에 오른 선수들입니다. 이 선수들은 이번 겨울 이적시장에서 다른 구단과 선계약을 맺는것이 가능합니다. 아스날 산티 카소를라, 메수트 외질, 알렉시스 산체스, 잭 윌셔, 칼 젠킨슨 본머스 아르투르 보루츠, 로이스 위긴스, 마크 푸 브라이튼 니키 마엔파, 우베 휘네마이어, 스티브 시드웰, 리암 로세니어, 가에탄 봉, 브루노, 카젠가 루아루아 번리 딘 마니, 안데르스 린데가르트, 스티판 와드, 프레드릭 울베스타드, 스콧 아필드 첼시 윌리 카바예로, 에두아르도, 마테이 델라치 크리스탈 팰리스 줄리안 스페로니 , 다미엔 델라니, 요아우카바예, 제임스 맥아더, 웨인 헤네시, 바카리 사코, 조엘 와드, 마틴 켈리, 이청용, 프레디 라다포 에버튼 조엘 로블스, 로스 .. 2018. 1. 4.
[가디언] 그리스 유망주 수비수 콘스탄티노스 마브로파노스의 영입에 임박한 아스날 아스날이 190만 파운드의 이적료에 PAS 지안니나 소속의 그리스 수비수 콘스탄티노스 마브로파노스의 영입에 임박했다. 그는 이번주내로 런던으로 건너와 계약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마브로파노스는 그리스에서 가장 뛰어난 수비수가 될 재목으로 떠오르고 있다. 그는 그리스 슈퍼리그의 지안니나에서 지난 2016년 11월 18세의 나이에 1군 데뷔전을 치렀으며, 20경기에 출전했다. 그는 아스날로 이적하더라도 당장 주전경쟁을 펼칠수는 없을것으로 보이며, 더 많은 경험을 쌓게 하기위해 임대를 보낼것으로 예상된다. 그리스는 많은 뛰어난 수비수들을 배출했으며, 많은 선수들이 유럽 전역에서 활약중이다. 도르트문트에서 뛰고 있는 소크라티스 파스타스타토풀로스를 비롯해 AS로마의 코스타스 마놀라스, 함부르크의 키리아코스 파파도풀.. 2018. 1. 4.
[데일리메일] 대니 로즈의 영입을 망설이는 맨유의 보드진에게 불만을 터뜨린 무리뉴 주제 무리뉴 감독이 토트넘의 수비수 대니 로즈의 영입을 위해 4000만 파운드의 이적료 지출을 꺼리고 있는 맨유의 보드진에 대해 불만을 터뜨리고 나섰다. 이번 이적시장에서 자금 지원을 원하고있는 무리뉴 감독과 맨유의 보드진의 긴장감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무리뉴 감독은 이번 이적시장에서 월드클래스급의 레프트백의 영입을 원하고 있으며, 로즈를 이상적인 선수로 꼽고 있다. 무리뉴는 루크 쇼와 마테오 다르미안, 달레이 블린트등을 주전 레프트백으로 생각하지 않고 있으며, 보직을 레프트백으로 전환한 애쉴리 영을 주전 레프트백으로 쓰고 있다. 하지만 맨유의 수뇌부는 지난 2014년 사우스햄튼으로부터 이적한 루크 쇼가 성공할수 있을것이라고 믿고 있는것으로 알려졌다. 그들은 루크 쇼를 주전으로 성장시키고 미래를 위.. 2018. 1. 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