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1/133

[미러] 손흥민과 에릭센의 재계약을 추진하는 토트넘 토트넘이 재계약을 추진할 선수 리스트에 손흥민과 크리스티안 에릭센을 추가했다. 토트넘은 두 선수에게 새로운 계약으로 그동안의 활약을 보상해주고 싶어한다. 가장 우선적인 재계약 대상은 해리 캐인과 델레 알리이며, 토비 알데르베이럴트 역시 재계약 대상이지만, 그의 요구하고 있는 주급 액수가 문제가 되고 있는것으로 알려졌다. 그리고 미드필더 에릭센과 손흥민 역시 재계약 행진에 동참할것으로 보인다. 에릭센은 지난 시즌 재계약에 이미 합의했으며, 새로운 계약은 7만 파운드의 주급에 2020년까지였다. 손흥민은 2015년 이적을 결정하면서 맺은 계약에 2년을 남겨두고 있으며, 6만 파운드의 주급을 받고 있는중이다. 그는 이번 시즌 10골로 토트넘에서 두번째로 많은 골을 득점했다. 2018. 1. 13.
[스카이스포츠] 주제 무리뉴 "산체스는 경이로운 선수" 주제 무리뉴 감독은 알렉시스 산체스를 가리켜 "경이로운" 선수라고 경의를 표했으며, 맨유가 그의 영입을 원한다는 사실에 대해 부인하지 않았다. 맨유는 지역 라이벌인 맨시티와의 경쟁에서 승리해 이번 이적 시장에서 산체스를 영입하는데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맨시티는 이번 이적시장에서 산체스의 이적료인 3500만 파운드를 지불할 준비를 하지 않고 있는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아스날은 산체스가 이번 시즌까지 잔류해주길 원하고 있지만, 벵거 감독은 이번 이적시장이 끝나기 전까지 그를 지키지 못할것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무리뉴 감독은 영입할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반드시 영입을 시도해야하는 선수들이 있다고 인정한바 있다. 무리뉴 감독은 인터뷰에서 맨유가 이번 이적시장에서 산체스의 영입을 원하고 있느냐는 질문에 다음과 .. 2018. 1. 13.
선수 이적의 10단계 절차 - 선수 이적 한건을 위해 뒤에서 벌어지는 모든 일들 1월 이적시장은 선수들에게나 감독들에게나 그리고 에이전트들에게나 이적시장을 지지고 볶는 모든 이들에게 바쁜 시간이다. 우리는 이미 리버풀이 쿠티뉴를 1억 4500만 파운드의 이적료에 바르셀로나로 파는것을 목격했다. 세계 최고 이적료 2위에 해당하는 액수다. 그들은 이미 사우스햄튼의 수비수인 피르힐 반 다이크를 7500만 파운드에 영입하며 보강에 성공했다. 아직도 아스날의 공격수인 메수트 외질과 알렉시스 산체스의 미래가 불투명한 상황이라 더 큰 이적들이 차례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다. 하지만 대다수의 팬들은 한건의 이적이 성사되기까지 얼마나 많은 일들이 뒤에서 벌어지고 있는지 알지 못한다. 새로운 유니폼을 들고 어색하게 찍은 선수의 사진 한장만이 지난 몇달간의 노고를 대신할뿐이다. 오늘은 이적이 성사되기까.. 2018. 1. 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