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1/206

[오피셜] 반 페르시 친정팀 페예노르트로 복귀 확정 네덜란드의 공격수 로빈 반 페르시가 보이후드 클럽인 페예노르트로의 이적에 동의했다. 터키의 페네르바체와 계약 상호해지에 동의하고 자유계약 선수의 신분을 얻은 반 페르시는 페예노르트와의 정식 계약에 사인하고 친정팀으로 복귀를 확정지었다. 반 페르시는 1999년 16세의 나이에 페예노르트에 입단해 73경기를 소화했으며, 2004년 아르셴 벵거 감독의 부름을 받고 아스날로 이적했다. 그는 278경기에 출전해 132골을 기록하며 환상적인 커리어를 쌓았다. 이후 그는 맨유로 이적해 이적 첫해만에 우승 트로피를 들어올리는 기쁨을 누리기도 했다. 하지만 그는 맨유를 떠나 터키리그의 페네르바체로 이적한 이후 커리어의 내리막을 걷게 됐다. 그는 이적후 터키리그 우승에 실패했고, 선발 출전 경쟁에서도 밀려나고 말았다. 2018. 1. 20.
[데일리메일] 크리스탈 팰리스의 공격수 크리스티안 벤테케의 영입을 노리는 첼시 타겟맨 영입을 강력하게 추진하고 있는 첼시의 안토니오 콩테 감독이 이번에는 크리스탈 팰리스의 크리스티안 벤테케의 임대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번 시즌 첼시의 4위권내 잔류를 목표로 하고 있는 콩테 감독은 장신 공격수의 영입을 간절하게 원하고 있다. 첼시는 그를 임대로 영입하길 원하지만, 크리스탈 팰리스는 그의 임대이적을 고려하지 않고 있다. 하지만 적절한 가격이 제시된다면 그들은 벤테케의 완전이적은 받아들일수도 있다. 팰리스는 지난 2016년 2700만 파운드에 그를 영입했으며, 그들은 그들이 지불한 이적료의 대부분을 회수하고 싶어하고 있다. 첼시가 그의 임대영입만을 원하고 있는것은 콩테 감독이 이번 여름 팀을 떠날지도 모른다는 루머와 연결되어있다. 클럽은 그가 원하는 선수의 영입을 위해 많은 돈을.. 2018. 1. 20.
[텔레그래프] 보르도의 윙어 말콤의 이적에 근접한 토트넘 토트넘은 4000만 유로 (약 3530만 파운드)의 몸값이 책정된 브라질 출신의 보르도 소속 윙어 말콤의 영입에 가장 근접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20세의 말콤은 아스날과 맨유가 겨울 이적시장 초반 영입에 관심을 나타내면서 크게 화제가 되었으나, 이제는 그의 행선지가 토트넘이 될 가능성이 높아졌다. 이번 주 초 말콤의 에이전트가 런던에서 토트넘의 관계자들을 만나 이적에 대해 논의를 가진것으로 알려졌다. 말콤은 이번 시즌까지는 보르도에 잔류하고 오는 여름 이적시장을 통해 토트넘으로 이적할것이 유력하다. 아직 정식으로 계약이 합의되지는 않았지만, 곧 합의점을 찾을것으로 보인다. 토트넘은 4000만 유로의 기본 이적료에 1000만 유로의 보너스 조항을 약속할것이다. 아스날은 맨유의 헨리크 미키타리안과 보루시.. 2018. 1. 20.
[BBC] 번리 이적에 임박한 아론 레논 번리가 에버튼의 윙어 아론 레논의 이적료에 합의했다. 30세의 아론 레논은 시오 왈콧의 이적이 확정된 후 에버튼에서 잉여자원으로 분류되었으며, 아직 메디컬 테스트와 개인 협상 합의가 남아있지만, 이적이 거의 확정적인것으로 알려졌다. 레논은 2015년 토트넘에서 에버튼으로 이적한 이후 63경기에 출전해 7골을 기록중이다. 그는 이번 시즌 19경기에 출전했다. 그는 지난 시즌 스트레스에서 비롯된 정신질환으로 고생했지만, 프리시즌 기간동안 건강을 회복한것으로 알려졌다. 번리는 이번 이적시장을 통해 토트넘의 윙어인 조지스 케빈 은쿠두를 임대로 영입하며 성공적인 전력보강을 이루어나가고 있다. 2018. 1. 2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