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432

[Squawka] 가장 많은 수입을 올리고 있는 축구선수 Top 20 프리미어리그의 어마어마한 자금력에도 불구하고 주급과 보너스, 광고 수입등을 합산해 계산한 선수 최고 수입 순위 20위안에 든건 오직 맨유의 폴 포그바와 알렉시스 산체스뿐이다. 과연 올해 가장 많은 돈을 번 20명의 선수는 과연 누구일까?(이 리스트는 공식적으로 수입이 알려진 선수들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20. 마누엘 노이어 (바이에른 뮌헨)연간 수입: 1820만 파운드 이번 시즌의 대부분을 부상으로 결장했음에도 불구하고, 뮌헨의 골키퍼인 노이어는 여전히 세계에서 가장 높은 주급을 받는 골키퍼다. 19. 폴 포그바 (맨유)연간 수입: 1920만 파운드 이번 시즌 그의 활약에는 의문부호가 붇고 있지만, 그는 구단 최고 이적료를 경신하고 맨유로 이적한 후 많은 돈을 벌고 있다. 18. 로베르토 레반도프스키 .. 2018. 4. 27.
[오피셜] 샬케를 떠나는 막스 마이어 샬케의 CEO인 크리스티안 헤이델은 미드필더 막스 마이어가 이번 여름 계약이 만료되면 팀을 떠날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아스날행이 유력하게 제기되고 있는 상황이다. 22세의 마이어는 소속팀 샬케와의 재계약 협상이 불발된것으로 알려져 이번 여름 자유계약으로 팀을 떠날 예정인것으로 알려져왔으며, 샬케측은 오늘 아침 기자회견을 통해 그와의 결별을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더군다나 이번 뉴스는 팀의 부주장을 맡고 있었던 레온 고레츠카가 이미 분데스리가의 1인자인 바이에른 뮌헨으로의 이적에 이미 합의한것으로 알려진후에 나온 소식이라 팬들에게는 더욱 충격을 주고 있다. 그의 영입에 꾸준하게 관심을 보여온 구단은 아스날이며, 다수의 유럽 클럽들도 그의 영입에 큰 관심을 나타내고 있는것으로 알려졌다. 샬케의 CEO인 크리스.. 2018. 4. 27.
[데일리메일] 나폴리의 미드필더 조르지뉴의 영입에 가장 앞서있는 맨시티 맨시티가 최근 핫한 선수로 떠오른 나폴리의 미드필더 조르지뉴의 영입에 가장 유력한것으로 보인다. 그의 이적료는 5000만 파운드로 예상된다. 한때 리버풀이 가장 유력한 행선지로 알려지기도 했으나, 맨시티측은 최근 몇주동안 조르지뉴의 에이전트인 후앙 산토스와 두차례 만남을 가지며 그의 이적에 대한 협상에 큰 진전을 보인것으로 알려졌다. 나폴리는 그에게 재계약 제의를 한것으로도 알려지고 있으며, 맨시티의 라이벌 맨유 또한 그의 영입에 관심을 나타나고 있는 구단중 하나다. 맨시티는 지난 겨울 이적시장에서 샤흐타르의 미드필더인 프레드의 영입을 노린바 있지만, 그의 영입을 노리던 맨유가 맨시티보다 높은 몸값을 제시하는 바람에 그의 가치가 상승한 상태다. 어찌됐든 맨시티의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이번 시즌 조르지뉴의.. 2018. 4. 24.
[리버풀에코] 라히프치히의 부진으로 인해 나비 케이타의 이적료를 아끼게 된 리버풀 리버풀이 라이프치히의 부진한 성적 덕분에 미드필더 나비 케이타의 이적료를 아낄수 있게 될것으로 보인다. 리버풀은 이미 라이프치히측과 나비 케이타의 영입에 합의한 상태이며, 이번 시즌이 끝나고 7월부터 정식으로 케이타는 리버풀의 유니폼을 입게된다. 하지만 그의 최종적인 이적료는 라이프치히의 최종 리그 순위에 따라서 달라지게 된다. 라이프치히는 이미 4위권내 진입의 꿈은 사라진 상태고, 지난 9경기에서 단 2승만을 거두며 프랑크푸르트보다 승점 단 1점앞선 6위까지 미끄러졌다. 리버풀은 라이프치히가 7위이하로 순위를 마칠경우 그의 이적료로 4800만 파운드를 지불할것이다. 라이프치히가 유로파리그 진출권을 따낼경우 이적료는 5275만 파운드가 되며, 챔피언스리그 진출권을 따낼 경우 이적료는 5900만 파운드다... 2018. 4. 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