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539

[스카이스포츠] 웨스트햄의 공격수 마르코 아르나우토비치의 영입에 관심을 보이는 맨유 맨유가 웨스트햄의 공격수 마르코 아르나우토비치의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하지만 웨스트햄은 그를 팔 생각이 없으며, 그의 몸값으로 5000만 파운드를 책정하고 있다. 아르나우토비치는 지난 여름 구단 최고 이적료 기록인 2500만 파운드에 스토크시티로부터 웨스트햄으로 이적했으며, 웨스트햄에서의 데뷔시즌에서 11골을 기록했다. 그는 또한 6개의 도움도 기록했으며, 그는 웨스트햄과 4년의 계약기간이 남아있는 상태다. 맨유의 감독인 주제 무리뉴 감독이 어제 있었던 오스트리아와 러시아의 친선전 경기 관중석에서 포착되었으며, 그는 아르나우토비치의 활약을 지켜보기 위해 경기장을 찾은것으로 알려졌다. 무리뉴 감독은 인터밀란 시절인 2009년 아르나우토비치와 함께 일한적이 있다. 네덜란드의 트벤테 소속이던 그는 인터.. 2018. 5. 31.
[스카이스포츠] 조르징요의 영입에 한발 더 다가선 맨시티 맨시티가 나폴리의 미드필더인 조르징요의 영입을 위한 협상에 심화단계에 돌입했다. 맨시티는 그의 영입을 위해 나폴리측에 4000만 파운드의 이적료를 제시했지만, 나폴리는 그의 이적료로 적어도 4400만 파운드를 요구하고 있다. 프리미어리그 우승팀인 맨시티는 조르징요를 오랜시간동안 모니터해왔으며,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맨시티의 영입 리스트에 올라있는 상태다. 하지만 그는 나폴리와 2년의 계약기간이 남아있는 상태다. 그의 에이전트인 주앙 산토스는 구단간 합의만 이루어진다면 이번 여름 맨체스터로 이적하는것이 가능할것이라고 밝힌바 있다. 2018. 5. 31.
[스카이스포츠] 레반도프스키 에이전트 "새로운 도전 원해" 결별 가능성 시사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가 바이에른 뮌헨측에 구단을 떠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다는 사실을 선수의 에이전트가 공개했다. 아직 선수에 대한 정식 오퍼는 접수되지 않았지만, 맨유와 첼시, 맨시티등이 모두 그에게 관심을 표명하고 있으며, 그들은 레알 마드리드와 PSG등 구단들과의 경쟁해야 할것으로 보인다. 레반도프스키는 뮌헨과 2021년까지 계약이 되어있는 상태이지만, 그는 최근 세계 최고 이적료 기록을 경신하고 PSG로 이적한 네이마르의 이적을 만들어낸 슈퍼 에이전트인 피니 자하비를 고용해 뮌헨측과 이적에 대해 협상을 벌이고 있는것으로 알려졌다. 레반도프스키가 바이에른에 계속해서 머물게 된다해도 그는 태업을 하는일은 없겠지만, 득점에 대한 동기부여가 줄어들것은 확실해 보인다. 자하비는 빌트와의 인터뷰에서 "로베르.. 2018. 5. 31.
[인디펜던트] 나빌 페키르 "월드컵 이전에 거취를 결정하지 않을것" 리버풀이 영입을 노리고 있는 리옹의 미드필더 나빌 페키르가 월드컵 이전에 그의 거취를 결정하지 않겠다는 뜻을 밝혔다. 그는 이번 월드컵에서 자신의 가치를 높이고 더 많은 옵션을 고려할것이다. 페키르는 지난 몇시즌동안 리옹에서 뛰어난 활약을 보여 많은 구단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었으며, 챔피언스리그 준우승팀인 리버풀이 가장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었다. 하지만 발빠르게 영입을 확정할수 있었던 AS 모나코의 미드필더 파비뉴의 경우와 달리, 페키르는 아일랜드와의 평가전 이후 가진 기자들과의 인터뷰에서 월드컵 이전에는 다른팀으로의 이적을 결정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파비뉴가 나의 미래에 팀 동료가 될것이냐고? 나는 월드컵 이전에 나의 미래에 대해 의논하지 않을것이다." 파비뉴는 프랑스의 라디오에 출연해 페키르의 .. 2018. 5. 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