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5/253

[데일리메일] 맨유측에 마리오 만주키치의 영입을 제안한 유벤투스 유벤투스는 맨유의 풀백인 마테오 다르미안의 영입을 마무리할수 있게 되길 희망하고 있지만, 알렉스 산드루의 영입을 원하는 맨유의 계획을 저지시킬수 있길 희망하고 있다. 유벤투스는 이번 시즌을 끝으로 팀을 떠나는 스테판 리히슈타이너의 대체자로 마테오 다르미안의 영입을 노리고 있으며 그의 영입을 위해 유벤투스는 1200만 파운드의 이적료를 준비중이다. 유벤투스는 또한 새로운 도전을 원하고 있는 마리오 만주키치의 영입을 맨유측에 제시한것으로 알려졌다. 협상은 계속해서 진행중이며, 다르미안은 이번 이적을 빨리 마무리하고 싶어하는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맨유가 영입을 노리고 있는 알렉스 산드루는 유벤투스로부터 새로운 계약을 제시받은것으로 알려졌다. PSG 역시 5000만 파운드의 몸값이 책정된 산드루의 영입을 노리.. 2018. 5. 25.
[스카이스포츠] 샤흐타르 MF 프레드의 영입에 임박한 맨유 맨유가 샤흐타르 도네츠크의 미드필더인 프레드의 영입에 임박했다. 맨유측은 샤흐타르측과 프레드의 이적에 대한 심도있는 대화에 들어간것으로 알려졌다. 맨유는 오는 6월 14일에 시작하는 월드컵이 개막하기 전에 그의 영입을 마무리하고 싶어한다. 브라질 대표팀으로 7경기에 출전한 프레드는 이번 러시아 월드컵 대표팀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 겨울 이적시장에서 맨시티가 페르난지뉴의 장기적인 대체자로 프레드의 영입을 원했던것으로 알려졌지만, 이제 그들의 라이벌 구단인 맨유가 그들에 앞서 프레드의 영입에 성공할것으로 예상된다. 프레드의 조언자 역할을 하고 있는 아스날 미드필더 출신의 질베르투 실바는 얼마전 언론을 통해 프레드가 프리미어리그로의 이적을 원하고 있다고 밝힌바 있다. 프레드는 지난 2013년 모국 브라질의 인.. 2018. 5. 25.
[오피셜] J리그 비셀 고베로의 이적을 공식 발표한 이니에스타 바르셀로나에서의 커리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도전에 나선 안드레스 이니에스타가 일본 J리그의 비셀 고베와의 계약에 합의했다. 34세의 미드필더는 고베의 억만장자 구단주인 히로시 미키타니와 함께 도쿄 중심의 한 호텔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이적을 공식 발표했다. 구단주 미키타니는 "발표를 할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바르셀로나에서 역사적인 커리어를 쌓은 안드레스 이니에스타가 비셀 고베에서 뛰는것에 합의했다."라고 발표했다. 이니에스타는 그 자리에서 계약서에 서명했고, 이후 통역사를 통해 소감을 발표했다. 계약의 상세한 사항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그는 3년의 계약기간 동안 매년 3000만 달러 (2250만 파운드)의 연봉을 받게 될것으로 일본의 언론을 통해 알려졌다. "나에게 오늘은 매우 특별한 날이다. 이것은.. 2018. 5. 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