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vie News

DC 유니버스 신작 TV 시리즈 '스왐프 씽' 예고편 공개. 5월 31일 프리미어.

by EricJ 2019. 5. 29.
반응형

 

DC 유니버스의 스트리밍 서비스가 새로운 신작 개봉에 임박했다. 바로 DC의 팬들로부터 오랜 시간동안 사랑받은 '스왐프 씽 (Swamp Thing)'이다.

시리즈의 첫 예고편이 유튜브에 공개되었으며 워너 브라더스의 스트리밍 서비스인 DC 유니버스에서 5월 31일 첫 시즌 프리미어가 있을 예정이다. 이것은 DC 유니버스에서 앞서 공개된 타이탄스와 그리고 둠 페트롤에 이은 DC 유니버스의 세번째 오리지널 TV 시리즈이자 최초의 솔로 히어로 시리즈다. 

스왐프 씽은 시리즈의 메인 케릭터가 될것이며, 크리스탈 리드가 여성 주인공인 애비 알케인 역을 맡았다. 리드는 또 다른 DC의 TV 시리즈인 고담에서 소피아 팔콘 역을 맡았던 배우다. 그녀가 같은 애비 알케인은 질병 통제 전문의로 그녀의 고향인 루이지에나 후마의 습지대에서 발병한 치명적인 질병을 조사하는 인물이다. 원작 코믹에서 그녀는 스왐프 씽과 러브라인을 형성하는 인물이며 동시에 스왐프 씽의 최대 적수인 안톤 알케인의 사촌이기도 하다.

2018년 5월 처음으로 넷플릭스 스타일의 스트리밍 서비스를 시작한 DC와 워너 브라더스는 이 새로운 플랫폼을 위해 여러 오리지널 작품들을 발표했다. 예정된 작품으로는 할리 퀸의 에니메이션 시리즈와 새로운 TV 시리즈인 스타걸이 올해 말과 2020년 초 프리미어를 앞두고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