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랑스 리그1/올랭피크 리옹 이적뉴스

[르퀴프] 리옹 회장 아울라스 "페키르와 은돔벨레는 이번 여름 팀을 떠날수도 있다."

by EricJ 2019. 6. 19.
반응형

리옹의 회장인 장-미켈 아울라스는 나빌 페키르와 탕귀 은돔벨레가 이번 여름 팀을 떠날수도 있다고 밝혔다. 다만 그들이 받아들일만한 오퍼가 들어왔을때에 한해서다. 

페키르의 경우는 지난 여름 리버풀로부터 관심을 받았지만 그의 무릎 부상 경력으로 인해 이적이 재고되었으며, 이후 리버풀은 그에 대한 관심을 다시 보이지 않고 있다. 

2017년 리옹으로 이적한후 주전 미드필더로 활약중인 은돔벨레는 토트넘으로의 이적에 강하게 연결되고 있다. 은돔벨레는 프랑스 언론인 텔레풋과의 인터뷰에서 "어떤 선수가 (토트넘과 같은) 빅 클럽으로 이적하는것에 관심이 없겠는가?"라며 이적 가능성을 시사하기도 했다. 

아울라스는 프랑스 언론인 르퀴프와의 인터뷰에서 페키르에 대해 "그는 이적을 선호하는쪽으로 흘러가고 있다. 우리는 협상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다. 아직 새로운 소식을 듣지는 못했다. 새로운 오퍼를 기다리고는 있지만 현재까지는 아무것도 없었다."라고 밝혔다.

은돔벨레에 대해서는 "아직 은돔벨레에 대해서는 결정된바가 없다. 우리는 많은 오퍼를 받았지만 어떤것도 우리가 옳다고 느낄만한 수준의 가격을 제시한것은 없었다."라고 말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