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축구 이적시장 뉴스/Articles

[스카이스포츠 PaperTalk] 오늘의 이적루머 (2019년 11월 07일)

by EricJ 2019. 11. 8.
반응형

스카이스포츠가 그날 그날 올라오는 이적 관련 소식들을 모아 정리하는 페이퍼토크 (Paper Talk)입니다. 스카이스포츠에서 직접 보도한 내용이 아니기 때문에 신뢰도면에서는 조금 떨어진다는것을 감안하고 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Sky Sports National Paper Talk


● 아르셴 벵거 감독은 이번 시즌 끝날때까지 바이에른 뮌헨의 감독직을 제안받을것으로 보인다. 
● 에링 할란드의 아버지는 8600만 파운드의 가격표가 붙은 그의 아들이 맨유를 거절하고 맨시티로 이적할것이라는 힌트를 남겼다.
●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은 맨유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다니엘 제임스에게 휴식을 부여할 계획을 갖고 있다. 
● 아스날이 이미 영입을 확정한 수비수 윌리엄 살리바가 심각한 부상을 당한것으로 알려져 비상이 걸렸다.
● 터키의 페네르바체가 첼시의 공격수 페드로의 영입을 고려하고 있다. 
● 리버풀의 위르겐 클롭 감독은 헹크의 미드필더 유망주인 산데르 베르게와의 즉흥적인 대화 이후 그의 영입을 고려할것으로 알려졌다.
● 레알 마드리드는 맨유와 맨시티의 관심에도 불구하고 미드필더 파비안 루이스의 영입을 위해 나폴리와 논의를 시작했다.
● 프리미어리그팀 감독직을 원하는 크리스 휴튼은 현재 감독직이 공석인 스토크시티와의 협상을 거절할것이다.

● 지난 첼시와의 4-4 접전을 벌인 아약스의 스타인 퀸시 프로메스는 프리미어리그로의 이적 가능성을 열어두고 있다.

● 나폴리는 특별 전지 훈련에 참여하라는 구단주의 명령을 거부한 선수들에 대해 법적인 대응을 실시할것이다. 
● 리버풀의 U23 코치인 닐 크릿칠리는 다음달에 있을 카라바오컵 8강전 아스톤빌라전에서 1군팀 감독을 맡을것이다.

● 리즈 유나이티드의 구단주인 안드레아 라드리자니는 카타르의 구단 인수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파리를 방문했다.

● 맨유는 이번 겨울 이적시장에서 토트넘의 미드필더 크리스티안 에릭센을 유혹할수 있을것이라고 생각하고 있다.
● 맨유의 부사장인 에드 우드워드는 1월 이적시장에서 솔샤르 감독에게 7300만 파운드의 이적 자금을 제공할것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