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축구 이적시장 뉴스/오늘의 이적루머 (BBC 가십)

[BBC가십] 오늘의 이적루머 (2019년 11월 13일)

by EricJ 2019. 11. 14.
반응형

BBC에서 각종 언론들의 이적 루머들을 모아놓은 BBC 가십입니다. 흔히 알려진 비피셜과는 전혀 관계없는 찌라시들 모음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출처: www.bbc.com/sport/football/gossip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윙어인 제이든 산초 (19)는 도르트문트를 떠나길 원하고 있으며, 리버풀이 그의 영입에 관심을 드러내고 있는것으로 알려졌다. (데일리메일)

토트넘의 레프트백인 대니 로즈 (29)는 구단으로부터 재계약 제의를 받지 못할것이라고 통보를 받은 이후 18개월이 남은 자신의 계약을 끝까지 이어가기로 결정했다. (런던 이브닝 스탠더드)

토트넘의 미드필더인 크리스티안 에릭센 (27) 얀 베르통언 (32), 그리고 토비 알데르베이럴트 (30)는 모두 대니 로즈와 마찬가지로 계약기간을 모두 채우고 자유계약으로 팀을 떠날것이다. (데일리 스타)

맨시티의 감독인 펩 과르디올라는 잉글랜드 북서부에서 행복해하지 않고 있는것으로 알려졌으며, 그는 공석이 된 바이에른 뮌헨의 감독직으로의 복귀에 연결되고 있다. (빌트)

첼시의 윙어인 윌리안 (31)은 내년 여름 첼시와의 계약이 만료될 예정이며, 유벤투스와 바르셀로나가 오는 1월 그의 자유계약 영입을 위해 선계약에 나설것이다. (미러)

네덜란드 대표팀의 감독인 로날드 쿠만은 유로 2020가 끝난후 바르셀로나의 감독직을 맡을 가능성이 있다고 밝혔다. (마르카)

아스날과 리버풀, 맨유는 모두 웨스트브롬의 유망주 공격수인 조반 말콤 (16)을 주시하고 있다. (미러)

맨시티의 다비드 실바는 맨시티와의 계약이 끝난후 그의 대표팀 동료였던 안드레스 이니에스타를 따라 일본 J리그의 빗셀 고베로 이적할것으로 보인다. (데일리 메일)

맨시티는 윙어 르로이 사네가 바이에른 뮌헨으로 이적할 경우 레알 소시에다드의 공격수인 미켈 오야르자발 (22)의 바이백 조항을 발동시킬수 있다. (90min)

바이에른 뮌헨은 지난 여름 무릎 부상으로 인해 영입에 실패했던 르로이 사네 (23)의 영입을 다시 추진할것이다. (데일리메일)

나폴리는 맨유와 연결되었던 수비수 칼리두 쿨리발리 (28)를 팔아야만 하는 상황에 놓일것으로 보이며, 아스날과 연결되었던 드리에스 메르텐스 (32) 역시 예상보다 낮은 가격에 빼앗길수도 있을것으로 보인다. (일마티노)

아스날은 슈투트가르트의 미드필더인 오렐 망갈라 (21)를 모니터하는 중이다. (HLN/익스프레스)

레스터시티는 메츠 소속의 세네갈 공격수 하빕 디알로 (24)의 영입에 연결되고 있다. (레스터 머큐리)

잉글랜드 출신의 데이비드 베컴은 그가 창단하는 MLS의 인터 마이에미의 선수단을 꾸리기 위해 선수들에게 전화를 돌리고 있다. 바르셀로나의 루이스 수아레스 (32)와 레알 마드리드의 하메스 로드리게스 (28), 그리고 PSG의 에딘손 카바니 (32)가 마이에미와 연결되고 있다. (더 선)

맨유는 멤피스 데파이를 재영입 할 수 있는 바이백 조항을 갖고 있으며, 리옹은 계약에 따라 그의 영입을 시도하는 다른팀의 오퍼가 들어올 경우 맨유에게 먼저 알려야할 의무가 있다. (미러)

유벤투스의 스포팅 디렉터인 파비우 파라티치가 맨체스터에서 포착되었다. 맨유와 유벤투스는 폴 포그바와 마리오 만주키치가 포함된 스왑딜에 연결되고 있다. (토크스포츠)

울버햄튼의 수석 스카우터인 존 마셜은 그들이 AC밀란의 미드필더인 프랭크 캐시에 (22)에 대한 관심을 다시 재점화시키지 않을것이라고 밝혔다. (버밍엄 메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