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축구 이적시장 뉴스/오늘의 이적루머 (BBC 가십)

[BBC가십] 오늘의 이적루머 (2019년 11월 16일)

by EricJ 2019. 11. 17.
반응형

BBC에서 각종 언론들의 이적 루머들을 모아놓은 BBC 가십입니다. 흔히 알려진 비피셜과는 전혀 관계없는 찌라시들 모음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출처: BBC 가십

 

맨유가 제이든 산초 (19)를 영입하는데 있어 가장 큰 걸림돌은 PSG가 될것이다. (익스프레스)

PSG는 리버풀의 미드필더인 아담 랄라나 (31)의 영입에도 관심을 보이고 있다. (미러)

맨유는 현재 스포르팅 리스본으로부터 임대중인 웨스트브롬의 브라질 윙어 마테우스 페레이라 (23)를 모니터하고 있다. (미러)

맨시티는 르로이 사네가 내년 여름 이적시장에서 바이에른 뮌헨으로 이적할 경우, 뮌헨의 윙어인 킹슬리 코망을 노릴것이다. (스카이스포츠)

아스날은 유벤투스가 적당한 가격에 이적을 허용할것으로 보이는 터키의 수비수 메리흐 데미랄의 비드를 준비하고 있다. (투토스포르트)

바르셀로나가 리오넬 메시와 새로운 계약을 추진중이다. (문도 데포르티보)

에버튼이 마르코 실바 감독이 구단측에 영입을 요청한 에인라흐트 프랑크푸르트의 포르투갈 공격수 곤칼로 파시엔시아 (25)를 타겟으로 하고 있다. (골)

로마는 맨유의 수비수인 크리스 스몰링 (29)을 임대기간이 끝난후에 완전히 영입하고 싶다면 1800만 파운드를 지불해야 할 것이다. (투토스포르트)

토트넘은 유망주 공격수인 트로이 패럿 (17)에게 인상된 주급과 함께 3년의 계약연장을 제시할것이다. (풋볼인사이더)

맨유와 레알 마드리드등의 클럽들과 연결된바 있는 브루노 페르난데스 (25)는 스포르팅 리스본에서 "사랑을 느낀다"고 밝혔다. (골)

로멜루 루카쿠 (26)는 그가 인터밀란으로의 이적을 결정하기전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이 그의 잔류를 요청했다고 밝혔다. (데일리메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