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축구 이적시장 뉴스/오늘의 이적루머 (BBC 가십)

[BBC가십] 오늘의 이적 루머 (2019년 12월 05일)

by EricJ 2019. 12. 6.
반응형

BBC에서 각종 언론들의 이적 루머들을 모아놓은 BBC 가십입니다. 흔히 알려진 비피셜과는 전혀 관계없는 찌라시들 모음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출처: BBC 가십


레스터시티는 브렌든 로저스 감독의 영입을 위해 움직이려 하고 있는 아스날의 관심을 차단하기 위해 그와 새로운 계약에 대해 대화를 시작했다. (텔레그래프)

토트넘 출신의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은 바이에른 뮌헨의 감독으로 임명되지 않을것이다. (빌트)

유벤투스 출신의 마시밀리아노 알레그리 감독은 여름까지 감독직에 복귀하지 않을 예정이지만, 프리미어리그 이적설에 연결된 그는 영어 수업을 받고 있는것으로 알려졌다. (ESPN)

맨유는 지난 여름 그들을 거절했던 토트넘의 미드필더 크리스티안 에릭센 (27)을 이번 겨울 이적시장을 통해 영입하길 희망하고 있다. (미러)

레드불 잘츠부르크의 스트라이커인 에링 할란드 (19)가 1700만 파운드의 바이아웃 조항을 갖고 있는것으로 알려졌다.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빌트)

첼시는 이번 여름 이적시장을 통해 크리스탈 팰리스의 윙어인 윌프레드 자하 (27)를 영입하는것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인디펜던트)

전력외 선수로 전락한 첼시의 스트라이커 올리비에 지루 (33)는 이번 겨울 이적시장을 통한 이적이 어려워 보인다. 클럽들은 그가 이번 여름 계약이 만료되어 자유계약으로 영입할 수 있을때까지 기다릴것이다. (더 선)

보루시아 도르트문트는 이번 시즌까지는 제이든 산초 (19)를 붙잡아두기로 결정했다. (텔레그래프)

웨스트햄과 뉴캐슬, 웨스트브롬의 감독을 맡은바 있는 앨런 파듀 감독은 공석이 된 에버튼의 감독직에 관심을 갖고 있지만, 데이비드 모예스 감독이 매우 적절한 감독이 될것이라고 말했다. (데일리 메일)

바르셀로나의 공격수 우스만 뎀벨레 (22)의 에이전트는 첼시와 맨시티의 운영진과 만남을 가졌다. (엘 데스마르케)

웨스트햄은 골키퍼 로베르토 (33)를 이번 겨울 이적시장을 통해 방출할 예정이며, 그를 팀에 영입한 풋볼 디렉터와도 결졀할 예정이다. (가디언)

바르셀로나의 유망주 공격수인 안수 파티 (17)가 바르셀로나와 새로운 계약에 사인했다. 그가 바르셀로나의 1군팀에 합류하게 될 경우 그의 바이아웃 조항은 4억 유로로 상승하는 조항이 포함됐다. (FC 바르셀로나 공식 홈페이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