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축구 이적시장 뉴스/오늘의 이적루머 (BBC 가십)

[BBC가십] 오늘의 이적 루머 (2019년 12월 07일)

by EricJ 2019. 12. 8.
반응형

BBC에서 각종 언론들의 이적 루머들을 모아놓은 BBC 가십입니다. 흔히 알려진 비피셜과는 전혀 관계없는 찌라시들 모음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출처: BBC 가십

 

레알 마드리드가 맨유의 미드필더 폴 포그바를 영입하기 위해 콜롬비아 공격수 하메스 로드리게스 (28)와 가레스 베일 (30)을 스왑딜의 일부로 제시할것으로 보인다. (엘데마르케/익스프레스)

바르셀로나의 감독인 에르네스토 발베르데는 미드필더 아르투르 비달 (32)이 1300만 파운드에 맨유로 이적할것이라는 힌트를 언급했다. (미러)

레알 마드리드는 FFP 규정 위반을 피하기 위해 이번 겨울 이적시장에서 선수를 팔아 8400만 파운드를 충당해야 한다. (미러)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스포팅 디렉터인 미카엘 조크는 맨유의 뜨거운 관심에도 불구하고 제이든 산초 (19)가 1월 이적시장에 팀을 떠나는일은 없을것이라고 밝혔다.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

바이에른 뮌헨 감독 출신인 니코 코바치는 지난 토요일 구디슨 파크에서 에버튼의 경기를 관전하는 모습이 포착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에버튼 감독직 가능성에 대해 부인했다. (골)

토트넘의 주제 무리뉴 감독은 유벤투스의 터키 수비수 메리흐 데미랄 (21)을 자신의 부임 이후 첫 영입 선수로 만들길 원하고 있다. 아스날과 맨유가 그의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더 선)

토트넘의 감독 출신인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은 공석이 된 아스날의 지휘봉을 잡을 가능성을 일축했다. (TYC 스포츠/데일리메일)

본머스의 수비수 나단 아케 (24)의 바이아웃 조항을 갖고 있는것으로 알려진 첼시가 4000만 파운드를 들고 그의 영입에 나섰다. (텔레그래프)

리버풀은 오는 2월이면 자유계약 선수로 풀리게 되는 플루미넨세의 스트라이커인 에바닐손 (20)의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넷플루/더 선)

뉴캐슬은 이번 겨울 적어도 한명의 선수는 영입할 계획이다. 스티브 브루스 감독은 헐시티의 공격수인 제로드 보웬 (22)을 눈여겨 보고 있다. (텔레그래프)

바르셀로나의 회장인 호셉 마리아 마르토메우는 리오넬 메시 (32)와의 계약을 또다시 연장하고 싶다고 밝혔다. (마르카)

올림피아코스의 라이트백인 오마르 엘랍델라위 (28)가 아스톤 빌라와 셀틱의 타겟이 되고 있다. 그는 최근 "내려야 할 결단"이 있다고 밝히며 이적 가능성을 시사한바 있다. (버밍엄 라이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