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e Football Story/챔피언쉽 뉴스

[챔피언쉽32R] 경기결과 및 리그 순위표 02.20.12 - 포츠머스 강등권 추락

by EricJ 2012. 2. 21.
반응형



지난주 NPower 챔피언쉽 32라운드 경기결과입니다.

레딩 1 - 0 번리
반슬리 2 - 0 포츠머스
크리스탈 팰리스 4 - 0 왓포드
입스위치 3 - 0 카디프
리즈 3 - 2 돈캐스터
노팅엄 포레스트 2 - 0 코벤트리시티
피터보로 3 - 0브리스톨
사우스햄튼 4 - 0 더비카운티

후반기에 언제나 미친 페이스를 보여주는 레딩이 번리를 1-0으로 꺾고쾌조의 3연승을 달리며 3위로 뛰어올랐습니다. 2위에 올라있는 웨스트햄보다 한경기를 더 치르긴 했지만 이 페이스대로라면 사우스햄튼과 웨스트햄중 한팀을 제치고 프리미어리그 직행티켓을 따내는것도 가능해 보입니다. 지난해에도 레딩은 후반기에 파죽의 8연승을 거두며 하위권에 쳐져있던 순위를 상위권으로 끌어올려 플레이오프에 진출했던 경력을 갖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놀라운 집중력을 발휘해줄지 지켜봐야겠군요.

구단의 제정문제로인해 법정관리 상태에 들어감에 따라 승점 10점 삭감이라는 치명타를 맞은 포츠머스가 반슬리에 2-0 패배를 당하고 강등권에 합류했습니다. 그덕에 여섯경기만에 겨우 승리를 거둔 노팅엄 포레스트가 어부지리로 강등권 탈출에 성공했습니다. 뭐 이런 얄궃은 운명이 다 있나 싶습니다. 꼴찌팀 돈캐스터에 3-2의 진땀승을 거둔 리즈는 연패탈출에 성공하며 순위를 10위로 한단계 끌어올렸습니다. 이충성이 데뷔골을 터뜨려 화제가 되고 있는 사우스햄튼은 더비카운티에 4-0의 대승을 거두며 오랫만에 선두자리에 복귀했지만 웨스트햄은 현재 사우스햄튼보다 두경기나 덜 치른상태이기 때문에 순위는 멀지않아 곧 뒤집힐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