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5127

[오피셜] 안토니오 콩테, 인터밀란 감독 부임 확정 안토니오 콩테 감독이 이탈리아 세리에A의 대표적인 클럽인 인터밀란의 감독에 선임됐다. 지난 시즌을 끝으로 첼시의 감독에서 해임된 콩테는 인터밀란에서 경질된 루치아노 스팔레티의 후임으로 지휘봉을 잡게 됐다. 그는 2년간 첼시를 이끌어 한차례의 리그 우승과 한차례의 FA컵 우승을 차지했다. 그는 또한 유벤투스의 감독으로써 세차례 세리에A 타이틀을 차지한바 있다. 인터밀란은 스팔레티 감독 아래에서 리그 4위를 차지하며 챔피언스리그 출전권을 획득하는데 성공했다. 2019. 5. 31.
[데일리메일] AT마드리드 이적에 합의한 마르코스 알론소 지난 유로파리그 결승전에서 벤치를 지킨 첼시의 수비수 마르코스 알론소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로의 이적에 합의한것으로 알려졌다. 첼시는 이날 경기에서 아스날을 4-1로 누르고 우승을 차지했지만, 알론소는 브라질 풀백인 에메르손에게 밀려 출전하지 못했다. 마르카는 그를 출전시키지 않은 사리 감독의 결정으로 인해 그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로부터의 오퍼를 받아들였다고 보도했다. 그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지역 라이벌인 레알 마드리드에서 뛴 경험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아틀레티코에서 뛰는것을 원하고 있는것으로 알려졌다. 아틀레티코의 디에고 시메오네 감독은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양쪽 풀백을 모두 구해야하는 입장이다. 루카스 에르난데스는 바이에른 뮌헨으로의 이적이 확정되었고, 필리페 루이스는 이번 시즌을 끝으로 자유계약 .. 2019. 5. 31.
[데일리메일] 다음주에 토비 알데르베이럴트의 영입을 추진할지 여부를 결정할 맨유 맨유가 토트넘의 수비수 토비 알데르베이럴트의 영입을 추진할것인지 여부를 다음주에 결정할것으로 보인다. 벨기에 대표팀 수비수인 알데르베이럴트는 비교적 낮은 2500만 파운드의 바이아웃 조항을 갖고 있으며, 맨유는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수비보강이 절실항 상황이기 때문에 토비의 영입을 적극적으로 검토중이다. 맨유는 다음 시즌 보다 나은 경기력을 회복할 필요가 있는 상태이며, 토비는 영입후 즉시 전력으로 투입해 보강 효과를 누릴수 있는 선수로 평가되고 있다. 그는 토트넘에서 이미 프리미어리그에 적응했고 뛰어난 수비력이 검증된 선수이기 때문이다. 이제 30대에 접어들었기 때문에 장기적인 대안으로 보기는 어렵지만, 현재 위기를 벗어나기 위해선 그만한 옵션도 없다. 솔샤르의 맨유는 지난 시즌 마지막 15경기에서 단.. 2019. 5. 31.
[가디언] 사네의 영입을 위한 8000만 유로의 이적료 제안을 거절한 맨시티 맨시티가 윙어 르로이 사네의 영입을 위해 바이에른 뮌헨이 제시한 8000만 유로 (1060억원)의 이적료 제안을 거절했다. 뮌헨은 아르옌 로번과 프랭크 리베리가 이번 시즌을 끝으로 팀을 떠남에 따라 두 선수의 대체자를 구해야 하는 상황이다. 그들은 첫 제안이 거절된후 상향조정된 이적료로 두번째 제안을 고려중이다. 사네는 지난 시즌 맨시티에서 주전자리를 꿰차는데 실패했지만, 펩 과르디올라 감독은 그의 잔류를 원하고 있다. 그는 왓포드를 6-0으로 격파하고 FA컵 우승을 차지하며 도메스틱 트레블을 차지한후 가진 인터뷰에서 "우리는 그에게 계약 연장을 제시했다. 우리는 그가 잔류하길 원한다. 우리가 지난 6~7개월동안 재계약을 시도했다는것이 무엇을 의미하겠는가? 우리는 그를 원하지 않는다면 계약도 연장하지 않.. 2019. 5. 3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