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6159

[오피셜] 라이언 바벨, 갈라타사라이 이적 확정 라이언 바벨이 결국 터키 무대로 복귀했다. 지난 시즌 풀럼으로 이적하며 잉글랜드 무대에 복귀했던 바벨은 팀의 강등으로 인해 한시즌만에 갈라타사라이로 이적하며 터키 무대로 돌아갔다. 그는 풀럼으로 이적하기전 터키의 명문 베식타스에서 두시즌을 뛴 바 있다. 그는 풀럼으로 이적할 당시 맺은 1년 계약이 만료되어 자유계약 선수로 이적료 없이 갈라타사라이로 이적했다. 그는 갈라타사라이와 3년의 계약을 맺었다. 2019. 6. 29.
[스카이스포츠] 크리스탈 팰리스측에 이적을 요구한 윌프레드 자하 윌프레드 자하는 크리스탈 팰리스를 떠나길 원하고 있으며, 아스날이 그의 영입을 위해 오퍼를 제시할것으로 예상된다. 26세의 윙어인 자하는 런던에 머물기를 원하고 있고, 유럽 대항전 출전을 원하고 있다. 자하의 보이후드 클럽인 아스날이 그의 영입을 위해 그의 에이전트와 대화를 시작했다. 아스날로 이적한다면 자하에게는 꿈의 이적이 될것이다. 하지만 아론 완-비사카를 맨유에 빼앗긴 팰리스는 자하까지 잃고 싶지 않다는 입장이다. 그들은 자하의 몸값으로 8000만 파운드를 책정해놓은 상태다. 만약 아스날로의 이적이 성사된다면 자하의 이적료중 25%가 맨유에게 지급될것이다. 맨유는 2015년 그를 다시 크리스탈 팰리스로 재이적시킬 당시 25%의 셀온조항을 삽입한바 있다. 2019. 6. 29.
[오피셜] 챔피언쉽 루튼 타운의 유망주 수비수 제임스 저스틴을 영입한 레스터시티 레스터시티가 루튼의 유망주인 제임스 저스틴의 영입을 공식 발표했다. 레스터시티는 아스톤빌라와 스토크시티등과의 경쟁에서 승리해 저스틴의 사인을 받아냈다. 레스터시티는 그의 영입을 위해 600만 파운드 (87억원)의 이적료를 지불했으며 계약기간은 5년이다. 저스틴은 현재 팀의 라이트백인 히카르두 페레이라의 좋은 경쟁자가 될것이다. 레스터시티는 페레이라의 임대이적을 고려하고 있는중이다. 잉글랜드 유망주인 저스틴은 볼을 다루는데 매우 능숙한 선수이며 원래 미드필더로 커리어를 시작했다가 풀백으로 보직을 변경한후 더욱 기량이 발전한 케이스다. 2015-16시즌 처음으로 1군 무대에 데뷔했으며 이후 114경기에 출전해 6골을 터뜨리며 루튼의 2시즌 연속 승격에 크게 기여했다. 2019. 6. 29.
[오피셜] 모국 에콰도르의 데포르티바 우니버시타리아로 이적한 맨유의 안토니오 발렌시아 맨유의 레전드인 안토니오 발렌시아가 10년간의 맨유생활을 정리하고 모국인 에콰도르의 구단인 리가 데포르티바 우니버시타리아에 입단했다. 에콰도르의 데포르티바는 32세의 발렌시아의 입단을 공식 발표했다. 발렌시아는 프리미어리그 잔류를 위한 제안을 받은것으로 알려졌지만, 그는 이를 거절하고 모국으로의 금의환향을 택했다. 발렌시아는 에콰도르의 퀴토에 위치한 엘 나시오날에서 프로선수 생활을 시작해 2005년 스페인의 비야레알로 이적하며 본격적인 유럽 커리어를 시작했다. 이후 그는 2008년 위건으로 임대되었다가 완전히 이적했으며, 이후 맨유 스카우터의 눈에 띄어 맨유로 이적했다. 그는 맨유 이적 이후 339경기에 출전했으며 두차례의 프리미어리그 타이틀과 FA컵, 2차례의 리그컵과 함께 2017년에는 유로파리그 우.. 2019. 6. 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