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7/063

[스카이스포츠]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그리즈만과 바르셀로나는 아틀레티코와 그 팬들을 능멸하고 있다." 바르셀로나의 회장인 조셉 마리아 바르토메우는 앙투안 그리즈만의 영입을 위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의 협상이 제대로 진행되지 못하고 있다고 밝혔다. 프렝키 데 용의 영입 발표 도중 기자들의 질문에 대답하면서 바르토메우 회장은 그들이 아틀레티코측과 만나 그리즈만의 이적을 위해 대화를 나눴지만 협상에 진전이 없었다고 밝혔다. 하지만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이와같은 레알측의 발언에 분노하며 즉각 성명을 발표했다. 그들은 레알이 그리즈만의 몸값을 계속해서 깎으려고만 한다며 맹비난했다. "지난 목요일 미구엘 앙헬 길과 바르셀로나의 오스카 그라우가 바르셀로나측의 요청에 의해 미팅을 가진것은 사실이다. 미팅에서 아틀레티코는 7월 1일부로 2억 유로에서 1억 2000만유로로 낮아지는 그리즈만의 바이아웃 금액을 후지급형태로 .. 2019. 7. 6.
[오피셜] 레알 유망주 마르틴 외데가르드 , 레알 소시에다드 임대 확정 레알 마드리드가 유망주 마르틴 외데가르드를 또다시 임대로 내보냈다. 지난 2년동안 네덜란드 에레디비지에의 헤렌벤과 비테세 아른햄에서 성공적인 임대생활을 한 외데가르드는 이번에는 스페인 라리가의 레알 소시에다드로 한시즌동안 임대됐다. 지네딘 지단 감독은 일찌감치 외데가르드가 자신의 다음 시즌 계획에 외데가르드가 포함되지 않을것임을 분명히 한 이후 그가 다음 시즌 출전기회를 얻을수 있을만한 구단을 찾고 있는중이었다. 그는 지난 시즌 비테세에서 본인의 1군 커리어중 가장 좋은 성적인 37경기 11골을 기록하며 뚜렷한 성장세를 보였다. 하지만 레알은 그에게 레알의 1군에서 기회를 주기보다는 소시에다드로의 임대를 선택했다. 소시에다드는 그의 완전 영입을 원했지만, 그의 계약 만료 기간이 가까워옴에도 불구하고 레알.. 2019. 7. 6.
[BBC] 폴 포그바의 에이전트 미노 라이올라 "모두가 폴이 맨유를 떠나고 싶어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 폴 포그바의 에이전트인 미노 라이올라는 포그바가 맨유를 떠나고 싶어한다는 사실을 밝히며 이적을 추진중에 있다고 공개적으로 얘기했다. 포그바는 이번주 팀의 프리시즌 훈련에 합류할 예정이었지만, 솔샤르 감독의 휴가 연장 허가를 얻어 불참하고 있는 상태다. 포그바는 지난달 인터뷰를 통해 "새로운 도전을 찾을 적절한 시기"라고 밝히며 이적 가능성을 시사하기도 했다. 라이올라는 포그바가 이번 여름 이적시장을 통해 올드 트래포드를 떠나고 싶어한다는걸 맨유측도 인지하고 있으며, 포그바가 이번주 일요일 팀의 프리시즌 투어에 참여하게 될지도 의문이라고 밝혔다. 그는 타임즈와의 인터뷰를 통해 "모두가 폴이 이적하고 싶어한다는것을 알고 있다. 우리는 일을 진행중이다. 모두가 폴이 느끼고 있는것을 안다. 클럽의 모두, 감독부.. 2019. 7. 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