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7/094

[오피셜] 본머스 DF 타이론 밍스를 완전 영입한 아스톤 빌라 아스톤 빌라가 본머스의 수비수인 타이론 밍스의 완전 영입을 공식 발표했다. 빌라는 지난 시즌 후반기에 임대로 이적해 좋은 활약을 보인 밍스의 영입을 위해 2650만 파운드의 이적료에 합의했다. 아스톤 빌라는 그의 기본 이적료로 2000만 파운드를 지불했다. "우리는 타이론을 완전히 영입할수 있게 된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나는 그는 새로운 시즌 우리의 스쿼드에서 중요한 부분을 차지할것이며 나는 그와 함께 일하며 그의 성장을 돕는것을 매우 기대하고 있다." 밍스는 빌라에서 메디컬 테스트를 치르지 않아 이적이 더 빠르게 마무리 됐다. 빌라는 지난 6개월동안 그의 활약에 매우 만족하고 있으며 이제 그는 아스톤 빌라의 미국 프리시즌 투어에 참여할 수 있게 됐다. 밍스의 영입으로 아스톤 빌라는 이번 여름.. 2019. 7. 9.
[스카이스포츠] 네이마르 PSG 프리시즌 훈련 불참, PSG는 "적절한 조치를 취할것" PSG가 네이마르의 프리시즌 훈련 불참 소식을 알리며, 이에 대한 "적합한 조치"를 취할것이라고 밝혔다. 지난 몇주동안 바르셀로나로의 복귀설에 휘말렸던 네이마르는, 부상으로 인해 지난 주말 코파 아메리카 우승을 차지한 브라질 대표팀과 함께하지 못했다. 하지만 PSG는 그의 부상에도 불구하고 그는 계약대로 팀의 프리시즌 훈련에 참여했어야 했다고 공식 성명을 발표했다. "7월 8일 월요일에 네이마르 다 실바 산토스 주니어는 PSG의 1군팀 훈련에 복귀하도록 되어있었다. PSG는 약속된 시간과 장소에 그가 나타나지 않았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이것은 사전에 허가를 받지 않은 일이다. PSG는 이 상황에 대해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하며 적절한 조치를 취할것이다." PSG는 킬리앙 음바페와 마르코 베라티 그리고 새로.. 2019. 7. 9.
[오피셜] 유리 틸레만스의 완전 영입을 공식 발표한 레스터시티 레스터시티가 AS 모나코의 미드필더인 유리 틸레만스의 완전 영입을 공식 발표했다. 클럽 레코드인 4000만 파운드의 이적료에 계약기간은 4년이다. 틸레만스는 지난 시즌 후반기 레스터시티에서 임대로 활약하며 13경기에 출전해 3골 4도움을 기록햇다. 그는 프리미어리그와 유럽의 빅클럽들로부터 관심을 받았지만, 레스터시티의 새로운 감독으로 부임한 브랜든 로저스 감독이 그를 이번 이적시장 최우선 타겟으로 정함에 따라 그의 완전영입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맨유가 폴 포그바의 이적에 대비한 대체자원으로 틸레만스를 노렸지만, 틸레만스 본인은 지난 시즌 좋은 시간을 보낸 레스터시티로의 완전 이적을 가장 선호하는것으로 알려져왔다. 22세의 틸레만스는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레스터시티가 영입한 세번째 선수가 됐다... 2019. 7. 9.
[오피셜] 아르니우토비치, 상하이 상강으로 이적 공식 발표 마르코 아르나우토비치가 결국 웨스트햄을 떠나 중국 상하이 상강으로의 이적을 공식 발표했다. 상하이 상강은 웨스트햄에게 이적료 2300만 파운드를 지불하고 그의 영입을 확정지었다. 아르나우토비치는 불과 6개월전 웨스트햄과의 장기계약에 합의했지만 그는 중국 이적을 요구해 구단의 분노를 샀다. 그는 에이전트를 통해 '웨스트햄이 자신을 이용하고 있다'고 주장했고, 웨스트햄측은 이에 대해 '구단과 팬을 능멸하는 처사'라며 상하이측이 제시한 이적료가 형편없는 수준이지만 이적을 허용할수밖에 없었다고 밝혔다. 웨스트햄측과 돌아올수 없는 강을 건넌 아르나우토비치에 대해 감독과 선수단을 비롯한 모두가 그의 퇴출을 원했던것으로 알려졌다. 2019. 7. 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