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7/124

[오피셜] 바르셀로나, 그리즈만 영입 공식 발표 결국은 바르셀로나가 앙투안 그리즈만의 영입을 공식 발표했다. 바르셀로나는 그의 바이아웃 가격인 1억 2000만 유로를 지불하고 그의 영입을 마무리했으며, 그리즈만은 5년 계약을 맺고 꿈에 그리던 바르셀로나의 유니폼을 입게 됐다. 바르셀로나는 그의 계약에 8억 유로의 바이아웃 조항을 삽입했다. 자세한 내용은 곧 업데이트 됩니다. 2019. 7. 12.
[데일리메일] 맥과이어 영입 실패시 차선책으로 피오렌티나의 니콜라 밀렌코비치를 노리는 맨유 맨유가 피오렌티나의 센터백인 니콜라 밀렌코비치의 영입을 위해 4500만 파운드를 비드했다. 맨유는 레스터시티의 수비수인 해리 맥과이어의 영입을 원하고 있지만, 그의 영입에 실패할 경우를 대비해 밀렌코비치에게 관심을 두고 있다. 세르비아 출신의 21세 수비수인 밀렌코비치는 2년전 파르티잔 베오그라드에서 피오린티나로 이적했으며, 세리에A의 유벤투스도 그의 영입을 노린바 있지만 최근들어 관심이 시들해져 현재는 맨유가 그의 영입에 선봉에 서있는것으로 보인다. 2019. 7. 12.
[스카이스포츠] 아스날의 프리시즌 투어 합류를 거부한 로랑 코시엘니 아스날의 주장인 로랑 코시엘니가 아스날의 미국 프리시즌 투어에 합류를 거부했다. 그는 목요일 아스날 선수단의 프리시즌 투어를 위한 미국행 비행기에 함께할것으로 예상되었으나, 그는 팀과 함께하지 않게 됐다. 코시엘니는 프랑스로 복귀를 원하고 있으며, 아스날측에 현재 1년이 남아있는 계약을 해지해줄것을 요청한것으로 알려졌다. "로랑 코시엘니가 우리의 프리시즌 투어를 위한 미국행에 합류하는것을 거부했다. 이것은 우리의 분명한 지시를 거부하는것으로, 우리는 로랑의 행동에 매우 실망했다. 우리는 이 상황을 해결할수 있길 희망하며 이 이상의 언급을 하지 않도록 하겠다." 코시엘니는 우나이 에메리 감독에게 여전히 중요한 선수다. 그는 지난 시즌 모든 대회에서 29경기에 출전했으며 그중 24경기가 선발출전이었다. 그는.. 2019. 7. 12.
[스카이스포츠] 다니 세바요스의 임대영입을 위해 토트넘과 경쟁하는 아스날 아스날이 레알 마드리드의 미드핃러 다니 세바요스의 임대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아스날은 그의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는 북런던 라이벌 토트넘과의 경쟁을 피할수 없을것으로 보인다. 22세의 세바요스는 아직 자신이 미래에 레알 마드리드에서 충분히 임팩트를 낼수 있는 잠재력을 갖고 있다고 믿고 있어 완전이적보다는 임대이적에 관심을 더 두고 있다. 2017년 6년 계약으로 레알 베티스에서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한 세바요스는 더 많은 1군 경기 출전을 위해 임대를 원하고 있다. 한편 아스날은 셍테티엔의 수비수인 윌리엄 살리바의 영입에 근접한것으로 알려졌다. 아스날은 그를 영입하더라도 당장 1군에서 합류하기에는 너무 어리기 때문에 그를 셍테티엔으로 곧장 다시 임대를 보냈다가 20/21시즌에 1군팀에 합류시키는 방.. 2019. 7. 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