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7/133

[BBC] 파비안 델프의 이적료에 합의한 에버튼 에버튼이 맨시티의 미드필더인 파비안 델프의 영입을 위한 800만 파운드의 이적료에 합의했다. 델프는 이번 주말 에버튼에서 메디컬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모든것이 완료되면 3년의 계약에 사인할것이다. 마르코 실바 감독은 중원에 경험이 풍부한 미드필더를 배치해 지난해 거둔 좋은 성적을 이어가길 원하고 있다. 델프는 펩 과르디올라 감독의 부임이후 계속해서 교체 멤버로만 활약해왔다. 그는 때때로 부상으로 빠진 벤자민 멘디의 대체자로 레프트백으로 보직을 변경해 출전하기도 했다. 하지만 이제 그는 커리어의 후반기에 접어드는 만큼 교체 멤버보다는 더 많은 출전시간을 원하고 있다. 2019. 7. 13.
[오피셜] 현역 선수 은퇴를 공식 발표한 피터 크라우치 잉글랜드 대표팀 출신의 공격수 피터 크라우치가 38세의 나이에 현역 은퇴를 선언했다. 크라우치는 프리미어리그의 7개의 다른 클럽들에서 총 468경기 108골의 기록을 남겼으며, 잉글랜드 대표로는 42경기에 출전해 22골을 기록했다. 그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이번 여름 내내 심사숙고한 끝에 축구에서 은퇴하기로 결정했다. 우리의 아름다웠던 경기들이 나에게 모든것을 주었다. 그 위치에 오르고 또 오랫동안 머물수 있도록 도와준 모든분들께 감사를 전한다. 만약 누군가가 내가 17살이었을때 내가 월드컵에 출전하고, 챔피언스리그 결승전에 출전하고 FA컵 우승에 프리미어리그에서 100골을 넣을것이라고 얘기해준다면, 나는 그 누군가를 피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했을것이다. 이것은 그야말로 꿈이 이루어진것이다."라고 은.. 2019. 7. 13.
[마르카] 바르셀로나가 지불한 바이아웃 가격이 부족하다고 주장하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바르셀로나의 그리즈만 영입 공식 발표를 부인하고 나섰다. 그들은 바르셀로나가 그의 바이아웃 가격으로 지불한 가격이 8000만 유로가 모자르다고 주장하고 나선것이다. 바르셀로나는 공식 성명을 통해 1억 2000만 유로의 바이아웃 가격을 지불하고 그의 영입을 확정지었다고 공식 발표했다. 하지만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그리즈만이 바르셀로나로의 이적에 합의한 시점이 7월 1일 이전이기 때문에 바이아웃 가격이 인하되기전 가격인 2억 유로를 지불해야한다고 주장하고 있다. 그리즈만의 바이아웃 가격은 2억 유로였지만 7월 1일을 기점으로 1억 2000만 유로로 내려갔다. "바르셀로나에 의해 입금된 금액은 선수의 바이아웃 금액에 미치지 못한다. 왜냐하면 아틀레티코와 바르셀로나가 그의 이적에 합의한 시.. 2019. 7. 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