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7/173

[BBC] 아데몰라 루크먼의 영입을 위한 라히프치히의 2250만 파운드 오퍼를 받아들일것으로 보이는 에버튼 에버튼이 잉글랜드 U21 공격수인 아데몰라 루크먼의 영입을 위해 RB 라히프치히가 제시한 2250만 파운드의 이적료에 합의할것으로 보인다. 라히프치히는 그들이 처음 제시했던 1500만 파운드보다 높은 액수를 제시하며 루크먼의 영입에 대한 굳은 의지를 보였고 에버튼은 결국 그들의 오퍼를 받아들일 예정인것으로 보인다. 루크먼은 지난 2017-18시즌 후반기에 라히프치히로 임대되어 11경기에 출전해 5골을 터뜨리는 준수한 활약을 펼쳤다. 라히프치히는 당시 2000만 파운드를 제시하며 그의 완전 영입을 노렸지만, 에버튼은 그가 판매대상이 아니라며 일언지하에 거절했다. 루크먼은 2017년 찰튼으로부터 이적한 이후 에버튼에서 48경기에 출전했지만, 이번 여름 유로 U21 대회를 위한 잉글랜드 U21 대표팀에 발탁되.. 2019. 7. 17.
[오피셜] 라벨 모리슨을 영입한 셰필드 유나이티드 '풍운아' 라벨 모리슨이 프리미어리그 승격팀인 셰필드 유나이티드 이적으로 프리미어리그에 복귀하게 됐다. 지난 시즌을 끝으로 스웨덴의 외스테르순드로부터 방출된 모리슨은 셰필드 유나이티드와 12개월 단기 계약에 사인했으며, 그의 계약에는 1년의 계약 연장 옵션이 포함되어있는것으로 알려졌다. 그의 계약은 당초 주급제가 아닌 출전수당제로 계약했다고 알려졌으나 이는 사실이 아닌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그가 1군팀에서 꾸준히 활약을 한다면 두둑한 보너스를 받게될것이다. 맨유 아카데미 출신인 모리슨은 자유계약 선수로 풀린 이후 유럽 탑리그의 클럽들로부터 많은 제안을 받았지만, 프리미어리그에서 다시 도전할수 있는 기회를 잡기 위해 모두 거절하고 셰필드행을 결정한것으로 알려졌다. 2019. 7. 17.
[가디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행에 임박한 토트넘의 풀백 키이런 트리피어 토트넘의 풀백인 키이런 트리피어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행이 임박했다. 양 구단은 2000만 파운드에 보너스 조항이 더해진 조건에 합의를 마쳤으며, 토트넘은 트리피어에게 아틀레티코와 메디컬 테스트를 진행할수 있도록 허락한것으로 알려졌다. 트리피어는 지난 시즌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 아래에서 매우 힘든 시간을 보냈으며, 포체티노 감독은 '새로운 챕터'의 시작을 위해 그를 내보내고 선수단 정리를 단행할 계획이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지난달 방출을 결정한 후안프란의 대체자를 원하고 있으며, 그들은 바르셀로나의 풀백인 넬슨 세메도의 영입을 시도했지만 거절당했다. 그들은 지난 몇주간 트리피어의 상황을 모니터하고 있었으며, 토트넘측에 관심을 표명했고 이제 이적이 마무리 될것으로 예상된다. 토트넘은 프리시즌 준비를 .. 2019. 7. 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