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7/195

[오피셜] 풀럼 MF 장 미켈 세리, 갈라타사라이 한시즌 임대 확정 풀럼의 미드필더 장 미켈 세리가 터키의 갈라타사라이로 한시즌 임대됐다. 갈라타사라이는 임대료로 150만 유로를 지불할것이며 내년 여름 1800만 유로에 그를 완전 영입 할 수 있는 옵션을 포함했다. 장 미켈 세리는 지난 여름 이적시장을 통해 프랑스의 니스로부터 풀럼으로 이적했다. 그는 풀럼에서 32경기에 출전했지만, 그는 풀럼의 강등을 막지 못했다. 풀럼은 승격한지 단 한시즌만에 다시 챔피언쉽으로 강등됐고, 세리는 1부리그 출전을 위해 터키로 이적했다. 갈라타사라이는 이번 여름 이적시장을 통해 풀럼의 공격수였던 라이언 바벨을 3년 계약으로 영입한바 있다. 그는 베식타스 소속으로 지난 시즌 후반기를 풀럼에서 임대로 보냈지만, 지난 시즌을 끝으로 베식타스와의 계약이 만료되어 자유계약 선수로 풀렸다. 2019. 7. 19.
네이마르의 영입을 위해 9000만 파운드 + 선수 두명을 제시한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가 네이마르의 재영입을 위해 9000만 파운드의 이적료에 두명의 선수를 더한 오퍼를 PSG측에 제시했다. 바르셀로나는 필리페 쿠티뉴와 우스만 뎀벨레, 이반 라키티치, 넬슨 세메도, 말콤과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6번째 선수까지 총 여섯명의 이름을 제시한것으로 알려졌다. PSG는 네이마르의 이적료로 2억 파운드가 넘는 이적료를 원하고 있다. 네이마르는 현재 PSG측에 팀을 떠나고 싶다는 의살르 밝힌 상태이며, PSG 역시 그의 이적을 허용할 계획이지만 그것은 그들이 원하고 있는 이적료를 제시하는 팀이 나타난 경우에 한해서다. 그들은 손해를 감수하면서까지 그를 팔 생각이 없으며, 그들은 네이마르의 마음을 돌리기 위해 설득을 시도할것이다. 2019. 7. 19.
[스카이스포츠] 크리스탈 팰리스측에 이적 의사를 표명한 윌프레드 자하 아스날 이적에 연결되고 있는 윌프레드 자하가 크리스탈 팰리스측에 팀을 떠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다. 코트디부아르의 아프리카 네이션스컵 일정을 마치고 돌아온 자하는 자신의 입장은 구단측에 분명히 전달했다. "나는 선수가 자신을 누군가가 우리로부터 데려갈것이라고 믿고 있는것으로 생각한다. 그는 그 클럽이 그의 시장 가치에 해당하는 액수를 지불할것으로 예상하고 있을것이다. 그런 클럽이 나타날때까지 자하에 대해 더이상 이야기할것은 없다." 자하는 호지슨 감독이나 크리스탈 팰리스 구단과 개인적인 문제는 없는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그는 2013년부터 2015년까지 맨유에서의 실망스러운 성적을 만회하고자 유럽의 빅클럽에서 자신을 다시한번 증명하길 원하고 있다. 그가 선호하는 클럽은 아스날이지만, 아스날과의 계약이 .. 2019. 7. 19.
[스카이스포츠] 살로몬 론돈, 중국 다롄 이팡 이적 앞두고 메디컬 테스트 살로몬 론돈이 중국 슈퍼리그의 다롄 이팡으로의 이적을 앞두고 메디컬 테스트를 치렀다. 웨스트브롬의 공격수인 론돈은 이제 서류 절차만 마무리 되면 중국행이 확정된다. 론돈은 웨스트브롬과의 계약에 1650만 파운드의 바이아웃 조항을 갖고 있었지만, 다롄이 웨스트브롬과 얼마의 이적료에 합의했는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다. 그는 웨스트햄으로부터의 관심도 받았지만, 뉴캐슬에서 뛰던 당시 감독이었던 베니테즈를 따라 중국행을 결정한것으로 보인다. 그는 뉴캐슬에서 한시즌 임대로 뛰며 33경기에 출전해 12골을 기록했다. 2019. 7. 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