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8/036

[스카이스포츠] 루카쿠-디발라 스왑딜의 새로운 옵션으로 포함될 가능성이 있는 마리오 만주키치 맨유가 유벤투스측과 로멜루 루카쿠와 파울로 디발라의 스왑딜에 대한 협상을 계속해서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유벤투스의 공격수인 마리오 만주키치의 영입에 대해서도 논의를 가진것으로 알려졌다. 맨유와 유벤투스는 스왑딜에 대해 원칙적으로 합의했지만, 아직 디발라는 맨유와의 개인 협상에 합의하지 않고 있다. 여기에 만주키치가 새로운 차선책으로 고려되고 있는것이다. 루카쿠의 유벤투스행이 이루어지기 위해서는 반드시 선수가 포함되어야 하며, 어떤 선수가 포함되느냐에 따라 유벤투스가 현금으로 지불해야하는 이적료의 액수에 영향을 미치게 된다. 유벤투스는 맨유가 요구하는 이적료를 전부 현금으로 감당할 능력이 되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선수를 포함시켜야하는 입장인것이다. 33세의 만주키치는 맨유가 한때 영입을 고려했던 자원으로.. 2019. 8. 3.
[오피셜] 에버튼, 마인츠 MF 장 필리페 바민 영입 공식 발표 에버튼이 분데스리가 마인츠의 미드필더인 장-필리페 바민의 영입을 공식 발표했다. 이적료는 2750만 파운드 (400억원)로 추정되며 계약기간은 5년이다. 23세의 바민은 프랑스의 렝스로부터 2016년 마인츠로 이적한 이후 86경기에 출전해 3골을 기록했다. 에버튼은 이번 이적시장에서 PSG로 이적한 미드필더 이드리사 게예의 대체자로 그를 영입한것으로 보인다. 에버튼은 이미 이번 여름 파비안 델프와 안드레 고메스 두명의 미드필더를 영입헀다. 에버튼은 며칠내로 유벤투스의 스트라이커인 모이스 킨의 영입 또한 마무리할것이다. 바민은 최근 코트디부아르 대표로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에 참가했으며, 팀이 8강에 진출하는동안 3경기에 출전했다. 2019. 8. 3.
[오피셜] 뉴캐슬, 니스 윙어 알란 세인트-막시민과 프랑크푸르트의 제트로 빌렘스 영입 공식 발표 뉴캐슬이 OGC 니스의 윙어인 알란 세인트-막시민의 영입을 확정지었다. 이적료는 1650만 파운드 (239억원)이며 보너스 조항들을 합쳐 최대 2000만 파운드까지 오를수 있는 조건이다. 세인트-막시민은 뉴캐슬과 5년 계약에 합의했다. 프랑스 U21 선수인 세인트-막시민은 2017년 모나코로부터 이적한 이후 67경기에 출전해 11골을 기록했다. 뉴캐슬은 또한 분데스리가의 에인트라흐트 프랑크푸르트로부터 제트로 빌렘스를 한시즌 임대로 영입했다. 25세의 네덜란드 출신 레프트백인 빌렘스는 22차례 네덜란드 대표팀 경기에 출전한 경력이 있으며, 지난 시즌 프랑크푸르트에서는 36경기에 출전했다. 뉴캐슬은 내년 여름 그를 완전히 영입할수 있는 옵션 또한 포함시켰다. 뉴캐슬은 호펜하임의 공격수인 조엘링톤의 영입을 포.. 2019. 8. 3.
[오피셜] 웨스트햄 유망주 리스 옥스포드 아우크스부르크 이적 확정 아우크스부르크가 웨스트햄의 수비수인 리스 옥스포드의 완전영입에 합의했다. 옥스포드는 아우크스부르크와 4년의 계약에 합의했다. 20세의 옥스포드는 16세의 나이에 웨스트햄의 1군 경기에 데뷔하며 많은 기대를 모았지만, 이후 레딩과 묀헨글라드바흐등으로 임대되며 결국 팀을 떠나고 말았다. 그는 지난 시즌 하반기에 임대되어 8경기에 출전하는 활약을 펼친 아우크스부르크로의 완전 이적에 합의했다. "나는 아우크스부르크로 완전히 이적하게 되어 매우 행복하다. 나는 지난 6개월동안 이 도시와 클럽에서 매우 편안함을 느꼈고, 분데스리가에서 나의 실력을 한단계 향상시키고 싶다." 옥스포드는 2015년 유로파리그 경기에서 1군 데뷔전을 치를 당시 16세 198일로 클럽 역사상 가장 어린 1군팀 선수로 기록되기도 했다. 그는.. 2019. 8. 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