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8/203

[스카이스포츠] 다비드 루이스가 밝힌 아스날 이적의 배경 다비드 루이스는 자신의 야망이 아스날 이적을 결정하게 된 배경이었다고 밝혔으며, 첼시에 남는것이 자신에게는 더 쉬운 옵션이었다고 밝혔다. 첼시의 신임 감독인 프랭크 램파드는 새로운 시즌을 위한 자신의 계획에 루이스가 포함되지 않았기 때문에 그의 아스날 이적을 허용했다. 루이스는 아스날의 개막전 경기에 선발로 출전해 번리를 상대로 2-1 승리를 거뒀다. 루이스는 이번 시즌 우나이 에메리 감독의 계획에 큰 부분을 차지할것으로 예상되며, 지난 주말 경기에서처럼 소크라티스 파파스타도풀로스와 짝을 이뤄 경기에 나서게 될것으로 보인다. "나는 야망이 있는 남자이며, 그것이 내가 이적한 이유다. 나는 계속해서 편안한곳에 머무를수 있었고 그저 돈을 받고 즐기면 그것이 땡이었다. 하지만 나는 나의 삶에 새로운 도전과 새.. 2019. 8. 20.
[스카이 이탈리아] 인터밀란 이적을 앞두고 화요일에 메디컬 테스트를 치를 알렉시스 산체스 ​맨유의 공격수인 알렉시스 산체스가 빠르면 오는 화요일에 인터밀란으로의 이적을 위한 메디컬 테스트를 치르기 위해 이탈리아로 날아갈것으로 보인다. 산체스는 많은 기대를 받으며 2018년 1월 아스날에서 맨유로 이적했지만 18개월동안 고작 다섯골을 기록하는데 그치며 실망감을 큰 안겨주었다. 그는 코파 아메리카 경기 도중 입은 부상으로 인해 이번 시즌에는 아직 출전하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지만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은 이번달들어 두번이나 산체스가 그의 이번 시즌 계획에 포함되어있다고 밝힌바 있다. 하지만 지난 주말에 걸쳐 그의 인터밀란 임대이적설이 강하게 대두되고 있는 상황이며, 그의 이적 계약에는 1500만 유로의 완전 이적 옵션이 포함되었다는 구체적인 계약 내용까지 퍼지고 있는 상황이다. 스카이 이탈리아는.. 2019. 8. 20.
[오피셜] 마리오 발로텔리, 세리에A의 브레시아로 이적 마리오 발로텔리가 고향 클럽인 브레시아로의 이적을 공식 발표했다. 지난 여름 프랑스 리그앙의 마르세유로부터 방출된 발로텔리는 2016년 이후 처음으로 세리에A 무대로 복귀하게 됐다. 발로텔리는 2010년 주제 무리뉴 감독 아래에서 인터밀란 소속으로 세리에A 우승을 차지하기도 했다. 이후 그는 맨시티로 이적했다. 발로텔리는 맨시티에서 2년반의 기간동안 80경기 30골을 기록했으며, 그는 프리미어리그와 FA컵 우승을 차지했다. 이후 그는 AC밀란을 거쳐 다시 리버풀로 이적하며 프리미어리그에 재도전했지만, 16경기 1골이라는 초라한 기록만을 남기고 밀란으로 쫓겨나듯 다시 임대됐다. 리버풀에서 방출된 그는 니스로 이적해 프랑스리그에 도전했으며, 그곳에서 부활의 조짐을 보인 그는 많은 기대를 안고 마르세유로 이적.. 2019. 8. 2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