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08/244

[스카이스포츠] 벨기에의 클럽 브뤼헤로 이적에 임박한 빅토르 완야마 벨기에의 클럽 브뤼헤가 토트넘의 미드필더인 빅토르 완야마의 영입 가능성을 놓고 대화를 나누는중이다. 완야마는 2016년 여름 사우스햄튼으로부터 토트넘으로 이적했지만, 이번 시즌 그는 포체티노 감독의 우선순위에서 완전히 밀린 모양새다. 프리미어리그의 이적시장은 이미 닫혔지만 그는 오는 9월 2일까지 열려있는 벨기에 리그로의 이적이 가능한 상황이다. 브뤼헤는 미드필더인 마벨루스 나캄바를 아스톤 빌라로 이적시킨후 그를 대체할 옵션을 물색중이다. 윙어인 조지스-케빈 은쿠두 역시 토트넘을 떠날것으로 보인다. 24세의 은쿠두는 현재 베식타스와의 메디컬 테스트를 위해 터키에 있는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2016년 마르세유로부터 1100만 파운드에 토트넘으로 이적했지만, 충분한 1군경기 출전시간을 받지 못하고 있었다. .. 2019. 8. 24.
[데일리메일] FA 페르난도 요렌테의 영입을 위한 오퍼를 제시하지 않을 맨유 맨유가 요렌테의 영입에 근접했다는 최근 보도에도 불구하고 맨유는 그의 영입을 위해 오퍼를 제시하지 않을것으로 예상된다. 나폴리와 라치오가 자유계약 선수로 풀린 그의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맨유는 프리미어리그 이적시장 마감일에 로멜루 루카쿠를 인터밀란으로 이적시켰으며, 아직까지 그의 대체자원을 영입하지 않은 상태다.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은 유벤투스의 공격수인 파울로 디발라와 마리오 만주키치의 영입을 시도했지만 모두 실패로 돌아갔다. 가제타 델로 스포츠는 맨유가 요렌테의 영입을 위해 움직였으며 34세인 그와 2년 계약에 합의했다고 보도했다. 하지만 그것은 사실이 아니며, 맨유는 그의 영입을 위한 오퍼를 제시할 계획이 없는것으로 알려졌다. 2019. 8. 24.
[메트로] 알렉시스 산체스의 이적 가능성을 인정한 솔샤르 감독 알렉시스 산체스는 이번 시즌 맨유에 잔류할수도 있지만, 감독인 올레 군나르 솔샤르는 많은 클럽들이 그의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는 사실 또한 인정했다. 산체스는 2018년 1월 헨리크 미키라티안과의 스왑딜로 맨유로 이적했으며, 당시 35만 파운드 (5억원)라는 높은 주급 계약을 체결했다. 하지만 산체스는 그 높은 주급에 걸맞는 활약을 보여주지 못했고, 맨유는 그를 노리고 있는 팀들과 협상에 진전을 보인다면 이번 여름 유럽 이적시장이 마감되기전에 그를 내보낼 준비를 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달 초 맨유로부터 로멜루 루카쿠를 영입한 인터밀란이 산체스의 유력한 행선지로 알려지고 있다. 하지만 역시 그의 이적을 가로막는 걸림돌은 그의 높은 주급이다. 솔샤르 감독은 그에 대해 "몇몇 클럽들과 아직 협상을 하고 있.. 2019. 8. 24.
[오피셜] 이르빙 로사노, 나폴리 이적 확정 나폴리가 PSV 아인트호벤의 윙어인 이르빙 로사노의 영입을 공식 발표했다. 나폴리는 PSV에게 4200만 유로 (562억원)의 이적료를 지불한것으로 알려졌다. 로사노는 한때 맨유로의 이적에 연결되기도 했지만, 그는 세리에A의 나폴리로 이적을 결정했다. 지난 시즌 리그 준우승을 차지한 나폴리는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측면 보강을 위해 릴의 윙어인 니콜라스 페페의 영입을 노렸지만 그는 아스날로 이적했다. 그들은 차선책이었던 로사노의 영입을 확정지었다. 2017년 PSV로 이적한 이래 83경기에 출전해 45골을 기록한 로사노는 나폴리에서 메디컬 테스트를 마쳤으며 나폴리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그의 영입 사실을 공식 발표했다. "나폴리는 PSV 아인트호벤으로부터 이르빙 로사노의 영입을 확정지었다. 로사노는 199.. 2019. 8. 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