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10/163

[BBC가십] 오늘의 BBC 가십 모음 (2019년 10월 15일) BBC에서 각종 언론들의 이적 루머들을 모아놓은 BBC 가십입니다. 흔히 알려진 비피셜과는 전혀 관계없는 찌라시들 모음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출처: https://www.bbc.com/sport/football/gossip 레알 마드리드는 첼시의 미드필더 은골로 캉테의 영입을 위해 8600만 파운드의 현금에 하메스 로드리게스를 얹은 조건을 제시할것이다. (스포츠 위트니스) 유벤투스와 크로아티아의 스트라이커인 마리오 만주키치는 맨유의 타겟이 되고 있지만, 그는 이적을 위해선 그의 주급 삭감을 감수해야할것이다. (ESPN) 아스날의 감독인 우나이 에메리 감독은 1월 이적시장에서 선수보강을 하지 않을것이다 (아틀레틱) 토트넘은 포체티노 감독의 거취가 불분명해짐에 따라 주제 무리뉴 감독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2019. 10. 16.
페이스북 페이지 정책 위반 징계에 대비하는 방법 원래 블로그 주제에 벗어난 포스팅은 잘 안하는편이지만, 최근 제가 운영하고 있는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아주 불편한 일을 겪어서 혹시 같은 일을 겪으신 분들이 계시다면 도움이 조금이라도 될까 싶어 알려드립니다. 문제는 제가 페북에 동영상을 하나 업로드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제가 업로드한 동영상은 이강인 선수의 라리가 데뷔골 장면으로 해당 동영상은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사무국측의 저작권이 걸려있는 동영상이었습니다. 따라서 페북은 라리가의 요청에 따라 해당 동영상을 삭제했고, 그에 대한 처벌로 저에게 임시로 페북 페이지 운영 권한 정지라는 징계를 내렸습니다. 페이스북측에서 보내온 이메일에는 3일동안 모든 권한을 정지한다고 적혀있었습니다. 3일동안 저는 저의 개인 계정으로 할 수 있는 모든것, 타임라인 포스팅은 물.. 2019. 10. 16.
[투토스포르트] '골든보이 어워드' 20인 후보 명단 공개.. 이강인 포함! 올해 최고의 유망주에게 주어지는 '골든보이 어워드'의 후보 20인이 공개되었습니다. 대한민국 대표팀과 스페인 발렌시아의 1군에서 활약중인 우리 이강인 선수 역시 이 20인 명단에 포함되는 영광을 누렸습니다. 수상 가능성은 적지만, 유럽 최고의 유망주라고 불리우는 선수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는것만으로도 대단한 성과라고 생각합니다. 출처: 투토스포르트 마티아스 데 리흐트 (20) 국적: 네덜란드 소속팀: 유벤투스 알퐁소 데이비스 (18) 국적: 캐나다 소속팀: 바이에른 뮌헨 지안루이지 돈나룸마 (20) 국적: 이탈리아 소속팀: AC 밀란 안수 파티 (16) 국적: 스페인 소속팀: 바르셀로나 필립 포덴 (19) 국적: 잉글랜드 소속팀: 맨체스터 시티 마테오 귀엥두지 (20) 국적: 프랑스 소속팀: 아스날 엘링.. 2019. 10. 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