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11/024

[데일리메일] 지난 여름 이적시장에서 포그바의 영입을 시도한 PSG 지난 여름 이적시장에서 PSG가 이적시장 마감일을 얼마 남겨두지 않은 시점에서 폴 포그바의 영입을 시도했던것으로 알려졌다. 포그바는 지난 여름 새로운 도전과 스페인 축구에 대한 열망을 드러내며 프리미어리그를 떠날것이라는 예측이 지배적이었다 포그바는 지속적으로 이적에 연결되어온 레알 마드리드로의 이적이 끝내 무산된 이후, 그의 모국인 프랑스의 PSG로의 이적에 매우 근접했었다고 스페인의 매체인 스포르트가 보도했다. 그의 에이전트인 미노 라이올라는 포그바가 킬리앙 음바페와 호흡을 맞춰 함께 뛸 수 있는 가능성을 타진했던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이적 협상은 매우 더디게 진행이 됐고 라이올라 역시 여러 이적 관련 문제로 바빠지는 바람에 결국 이적은 현실화 되지 못했다. 라이올라는 이적시장 마감일에 근접해서는 P.. 2019. 11. 2.
[BBC가십] 오늘의 이적루머 (2019년 11월 01일) BBC에서 각종 언론들의 이적 루머들을 모아놓은 BBC 가십입니다. 흔히 알려진 비피셜과는 전혀 관계없는 찌라시들 모음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www.bbc.com/sport/football/gossip 맨유는 이번 겨울 이적시장에서 스트라이커의 영입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있으며, 38세의 노장 스트라이커인 즐라탄 이브라히모비치를 주시하고 있다. (데일리 익스프레스) 크리스탈 팰리스의 로이 호지슨 감독이 계약 연장에 대한 논의를 시작했다. (스카이스포츠) 우나이 에메리 감독은 아스날의 드레싱룸에서 신임을 잃어가고 있다. 몇몇 선수들은 에메리 감독의 지도방식을 이해하지 못하고 있으며, 아예 드러내놓고 그를 놀리기까지 하는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메트로) 울버햄튼은 릴의 21세 브라질 수비수 가브리엘의 영.. 2019. 11. 2.
[더 선] 세리에A의 파르마와 협상을 시작한 잭 로드웰 얼마전 AS 로마와 입단 협상을 가졌지만 끝내 무산된 잉글랜드의 잭 로드웰 (28)이 이번에는 파르마로의 이적 가능성을 타진하고 있다. 지난 시즌을 끝으로 블랙번 로버스에서 방출된 이후 소속팀 없이 자유계약 선수로 풀려있는 로드웰은 지난달 AS로마에서 메디컬 테스트와 함께 입단 테스트를 치른것으로 전해졌지만, 끝내 파울로 폰세카 감독의 마음을 사로잡는데는 실패한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실패에도 불구하고 로드웰은 이탈리아행의 꿈을 접지 않았으며, 또 다른 세리에A의 클럽인 파르마와 자유계약 이적을 놓고 대화를 시작했다. 로마의 스포팅 디렉터인 지안루카 페트라치는 여전히 로드웰의 가능성을 높이 사고 있으며, 평소 친분이 있는 파르마의 스포팅 디렉터인 다니엘레 파지아노에게 그의 영입을 추천한것으로 알려졌다. 만.. 2019. 11. 2.
이번 시즌 가장 많은 출전수를 기록중인 10대 선수들 Top 20 이번 시즌 유럽의 상위 15개 리그에서 가장 많은 출전을 기록하고 있는 10대 선수들입니다. 이미 유럽의 빅클럽들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는 선수들이 상당수이기 때문에 다음 이적 시장에서 이 선수들이 어디로 이적하게 될지 지켜보는것도 흥미로운일이 될것 같습니다. 자료 출처: Transfermarkt 20. 노아 오카포르 (19, 스위스) 바젤 (스위스 슈퍼리그) 12경기 출전 (661분) 클럽 경기: 10 대표팀 경기: 2 19. 마이론 보아두 (18, 네덜란드) AZ 알크마르 (네덜란드 에레디비지에) 12경기 출전 (977분) 클럽 경기: 10 대표팀 경기: 2 18. 에디 살세도 (18, 이탈리아) 헬라스 베로나 (490분) 클럽 경기: 5 대표팀 경기: 8 17. 카스트리오트 이메리 (19, 스위스).. 2019. 11.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