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11/057

[스카이스포츠] 오늘의 이적루머 (2019년 11월 04일) 스카이스포츠가 그날 그날 올라오는 이적 관련 소식들을 모아 정리하는 페이퍼토크 (Paper Talk)입니다. 스카이스포츠에서 직접 보도한 내용이 아니기 때문에 신뢰도면에서는 조금 떨어진다는것을 감안하고 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Sky Sports National Paper Talk 레알 마드리드는 내년 여름 이적시장에서 도르트문트의 제이든 산초의 영입을 노리는 맨유와 PSG등의 클럽들과 경쟁하기 위해 그에 대한 관심을 재점화 시키고 있다. 뉴캐슬의 U23팀 감독이었던 닐 레드펀은 그의 코칭스태프와 관계가 틀어진후 감독직을 사임했다. 아르셴 벵거 감독은 얼마전 바이에른 뮌헨의 감독에서 경질된 니코 코바치 감독의 후임 감독 후보 4명줄 한명이다. 하지만 랄프 랑닉이 가장 우선적인 타겟이다. 첼시가 리옹의 스.. 2019. 11. 5.
[BBC가십] 오늘의 이적루머 (2019년 11월 04일) BBC에서 각종 언론들의 이적 루머들을 모아놓은 BBC 가십입니다. 흔히 알려진 비피셜과는 전혀 관계없는 찌라시들 모음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www.bbc.com/sport/football/gossip 레알 마드리드는 맨시티의 공격수 라힘 스털링의 영입을 위해 7000만 파운드에 가레스 베일을 얹은 오퍼를 준비중이다. (스카이스포츠) 첼시는 오는 1월 이적시장에 그들의 영입 금지 징계가 해제될 경우 크리스탈 팰리스의 공격수 윌프레드 자하와 RB 라히프치히의 공격수 티모 베르너를 위시리스트에 올려놓고 있다. (익스프레스) 첼시의 감독인 프랭크 램파드는 오는 1월 이적시장에서 영입 금지 징계가 해제될 경우 1억 5000만 파운드의 영입자금을 지원받을것이다. (텔레그래프) 맨유와 리버풀은 RB 라히프치히의.. 2019. 11. 5.
[스카이스포츠] 라힘 스털링의 영입을 위해 '£70m+베일'을 제시할 레알 마드리드 레알 마드리드가 맨시티의 공격수인 라힘 스털링의 영입을 위해 7000만 파운드 (1049억원)에 가레스 베일을 얹은 오퍼를 제시할 예정인것으로 알려졌다. 레알 마드리드는 스털링의 영입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있으며, 클럽의 스카우터진을 이번 잉글랜드 국가대표팀 경기에 파견해 그의 플레이를 모니터할 예정이다. 베일은 레알 마드리드를 벗어나고 싶어하는것으로 잘 알려져 있지만, 펩 과르디올라 감독이 그의 영입에 관심을 보일지는 미지수다. 맨시티는 스털링의 이적을 허용하는데 전혀 관심이 없다. 베일은 레알과 3년의 계약을 남겨두고 있으며, 클럽의 주급 장부의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선수중 한명이다. 스털링은 베일보다 여섯살이나 어리며, 펩 과르디올라 감독의 지휘아래 여전히 기량이 상승중인 상태다. 지난 여름 이.. 2019. 11. 5.
에버튼의 안드레 고메스 발목 수술 성공적으로 마쳐 지난 토트넘과의 경기 도중 끔찍한 부상을 당한 에버튼의 미드필더 안드레 고메스의 수술이 성공적으로 끝난것으로 알려졌다. 한국의 공격수인 손흥민의 다소 위험했던 태클 이후 있었던 오리에와의 2차충돌 이후 발목이 완전히 돌아가는 끔찍한 부상을 당한 고메스는 다행스럽게도 수술이 잘 되었으며 회복에는 긴 시간이 걸리겠지만, 완치가 예상된다고 에버튼의 대변인이 공식 발표했다. "에버튼 FC는 안드레 고메스의 오른쪽 발목 골절상 수술이 집도되었으며 결과는 매우 성공적이라는 사실을 알린다. 안드레는 병원에서 회복시기를 거친후 클럽의 메디컬 스태프에 의한 재활 훈련을 소화하기 위해 클럽의 훈련장인 핀치팜으로 돌아올것이다. 그는 완치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안드레를 대신해 클럽은 모든 에버튼의 서포터들과 모든 구단의.. 2019. 11. 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