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11/183

[데일리메일] MLS 스포르팅 캔자스 시티의 MF 지안루카 부시오를 주시하는 맨유와 인터밀란 맨유가 MLS 스포르팅 캔자스 시티의 원더키드인 지안루카 부시오 (17)의 영입을 원하고 있는 여러 클럽중 하나인것으로 알려졌다. 중앙 미드필더인 부시오는 지난 시즌 리그에서 22경기에 출전해 3골을 터뜨리며 리그에서 가장 뜨거운 유망주로 떠올랐다. 미국 노스 캐롤라이나 출신의 그는 미국의 U15과 U17팀에서 활약했다. 그의 아버지가 이탈리아 브레시아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이탈리아 대표팀도 선택이 가능하다. 부시오는 미국 U17 대표팀의 일원으로 U17 월드컵에 출전했지만 기대이하의 성적으로 조별리그에서 탈락하고 말았다. 일본과 세네갈, 네달란드와 한조에 배정된 미국은 조 최하위로 대회를 마감했다. 실망스러운 성적에도 불구하고 여러 유명 감독의 입에 이미 부시오의 이름이 오르내리고 있는것으로 알려졌다. .. 2019. 11. 18.
[BBC가십] 오늘의 이적루머 (2019년 11월 17일) BBC에서 각종 언론들의 이적 루머들을 모아놓은 BBC 가십입니다. 흔히 알려진 비피셜과는 전혀 관계없는 찌라시들 모음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출처: BBC 가십 아스날의 우나이 에메리 감독은 자신의 감독직을 유지하기 위해 한달의 시간을 부여받을것이다. (더 선) 맨시티가 1월 이적시장에서 라히프치히의 수비수인 다요트 우파메카노 (21)의 비드를 고려할것이다. (90min) 바르셀로나는 미드필더 이반 라키티치에 대한 프리미어리그 클럽들의 1300만 파운드 오퍼를 거절했다. 바르셀로나가 책정한 그의 몸값은 1700만 파운드다. (스포르트) 크리스탈 팰리스는 셀틱의 스트라이커 오드손 에두아르드 (21)의 영입을 위해 2000만 파운드를 비드할것이다. (더 선) 레알 마드리드와 바르셀로나는 인터밀란의 수비수.. 2019. 11. 18.
[ESPN] 겨울 이적시장 영입 리스트 8명의 명단을 작성한 맨유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이 이번 1월 이적시장을 앞두고 8명의 영입 타겟 리스트를 작성했다. 스트라이커의 영입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는 솔샤르 감독의 요구에 따라 맨유는 이번 겨울 이적시장에서 선수영입에 적극적으로 나설것으로 보인다. 유벤투스의 마리오 만주키치가 맨유와 가장 강하게 연결되고 있는 선수이며, ESPN은 맨유가 이번 1월에 영입을 추진할 긴 영입 리스트의 작성을 완성했다고 보도했다. RB 잘츠부르크의 공격수인 에링 할란드와 도르트문트의 제이든 산초가 주요 영입 타겟이며, 맨유는 곧 그들에 대한 정식 문의를 할 예정인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겨울 이적시장 맨유의 영입 타겟 에링 할란드 (RB 잘츠부르크) 제이든 산초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칼럼 윌슨 (본머스) 제임스 메디슨 (레스터시티) 데클렌 .. 2019. 11. 1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