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리버풀 이적뉴스

[가디언] 쿠티뉴의 영입을 위해 1억 4000만 파운드의 오퍼를 준비하는 바르셀로나

by EricJ 2018. 1. 5.
반응형

바르셀로나가 이번 이적시장에서 필리페 쿠티뉴를 영입하기 위해 세계 최고 이적료 기록 2위에 해당하는 1억 4000만 파운드를 제시할것이다.

리버풀은 아직 쿠티뉴에 대한 어떠한 오퍼도 받지 못한 상황이지만, 지난 여름 이적시장에서 이미 세번의 오퍼를 거절한 리버풀은 이번 이적시장에서 네번째 오퍼를 기다리고 있다. 리버풀은 그의 몸값으로 최소 1억 5000만 유로 (1억 3300만 파운드)를 생각하고 있으며 바르셀로나가 제시할 이적료는 그들이 요구하는 액수를 넘는 수준이다. 리버풀의 구단주인 펜웨이 스포츠는 쿠티뉴를 파는것이 구단에 이득이 될것인지 여부를 결정해야 한다.

쿠티뉴의 에이전트는 리버풀과 바르셀로나 두 클럽 사이의 교착상태를 끝내고 이번 겨울 이적시장에서 그의 이적을 마무리하길 원하고 있다. 바르셀로나의 마지막 오퍼는 1억 3000만 유로였지만 그 중 4000만 유로는 보너스 조항으로 이는 리버풀이 요구에 모자라는 수준이었다.

하지만 지난 여름과 마찬가지로 리버풀은 계속해서 쿠티뉴는 판매불가 대상이라고 밝히고 있으며, 클롭 감독 또한 그의 미래에 대해 신중한 입장을 고수하고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