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맨유 이적뉴스

[스카이스포츠] 알렉시스 산체스의 영입전에 뛰어든 맨유

by EricJ 2018. 1. 12.
반응형


맨유가 아스날의 공격수 알렉시스 산체스의 영입을 원한다. 


또한 맨유의 주제 무리뉴 감독은 헨리크 미키타리안을 이번달안으로 처리하길 원하고 있다. 


스카이스포츠 이탈리아는 맨유가 알렉시스 산체스의 영입을 위해 헨리크 미키타리안과의 스왑딜을 고려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산체스의 에이전트는 이미 맨유측으로부터 연락을 받은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맨유는 맨시티가 제시한 금액보다 더 높은 이적료를 지불할 준비가 되어있으며, 산체스에게도 더 높은 주급을 제시할것이다. 하지만 아직 아스날이 맨유로부터 정식 제의를 받았는지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다. 


얼마전 보도에서 맨시티는 산체스가 아스날을 떠나기로 결정할 경우 여름 이적시장을 통해 그의 영입을 계획하고 있으며, 그를 위한 주급 패키지를 이미 마련한것으로 알려졌다. 산체스는 맨시티로 이적하게될 경우 1300만 파운드의 급여와 3000만 파운드의 계약금을 받게될것이다. 


맨시티는 여전히 산체스의 영입을 원하고 있지만, 승점 15점차의 여유로운 선두를 달리고 있는 현재 스쿼드의 밸런스를 깨지 않기 위해 여름 이적시장까지 기다릴것으로 보인다. 펩 과르디올라 감독의 맨시티는 지난 여름 이적시장 마감일에 산체스의 영입을 위해 6000만 파운드의 이적료를 제시했지만, 아스날이 그의 대체자로 영입을 추진한 모나코의 토마스 르마 영입에 실패하면서 이적이 무산된바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