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에버튼 이적뉴스

[오피셜] 에버튼 이적을 확정지은 시오 왈콧

by EricJ 2018. 1. 18.
반응형


아스날의 공격수 시오 왈콧이 에버튼 이적을 확정지었다. 그는 2000만 파운드의 이적료에 에버튼으로의 이적을 확정지은후 트로피를 따내고 그의 커리어를 다시 재점화 시키기위해 이적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왈콧은 지난 화요일 에버튼의 훈련장인 핀치 팜에서 메디컬 테스트를 진행했으며 구디슨 파크에서 2021년 6월까지 머무는 계약에 사인했다. 그는 에버튼으로의 이적이 최적의 타이밍에 이루어졌다고 밝혔다.


그는 이번 시즌 프리미어리그에 몇번 출전하지도 못하던 상황이었지만, 최근 에버튼의 감독으로 부임한 샘 앨러다이스 감독은 그를 에버튼 공격의 중심에 놓을 예정이며, 그것이 왈콧이 이적을 결정하게된 계기가 된것으로 알려졌다.


"나는 야망을 갖고 있으며, 난 클럽을 다음 단계로 밀어올리기 위해 이곳으로 왔다. 최근 합류한 선수들과 함께라면 충분히 다음 단계로 갈수 있을것이라고 본다. 나는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되어 매우 흥분되며, 나는 나에게 맞는곳에 왔다고 느낀다. 


감독님도 매우 야망이 넘치는분이며 클럽이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다고 생각한다. 에버튼은 유수한 역사를 가진 클럽이다. 팬들은 열정이 넘치며 언제나 이곳에서 경기를 할때면 어려움을 느끼곤 했다. 나는 에버튼에게 우승 트로피를 안기고 싶다. 


감독님은 아주 배가 고픈 상황이며, 그것이 내가 원하는바다. 나는 그와 몇차례 대화를 나눴으며 곧바로 나는 그의 배고픔과 나를 간절히 원한다는 욕망을 느낄수 있었다. 그것이 내가 필요한 바이며 내가 원하는 바다. 나는 그 무언가의 일부가 되길 원한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