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맨유 이적뉴스

[오피셜] 후안 마타의 1년 계약 연장 옵션을 사용한 맨유

by EricJ 2018. 1. 31.
반응형


UNITED EXTEND MATA CONTRACT UNTIL 2019

맨유가 후안 마타의 1년 계약 연장 옵션을 발동시켰다. 마타는 맨유와 1년 계약연장에 합의하며 오는 2019년 6월까지 팀에 머물게 됐다. 무리뉴 감독은 마타의 지난 몇주동안 경기 후 인터뷰에서 마타의 중요성에 대해 꾸준히 언급해왔으며, 토트넘전을 앞두고 가진 인터뷰에서도 마찬가지였다. 


주제 무리뉴 감독:

"마타는 매우 중요하다. 내가 1년반전에 맨유에 도착했을때 그들은 마타가 위험하다 위험하다 위험하다 계속해서 얘기했지만, 그는 결국 지금 계약을 연장하게 됐다. 그는 나에게 중요한 선수이며, 클럽에게 중요한 선수이며, 다른 선수들에게 중요한 선수이다."



후안 마타:

"나는 여전히 매우 행복하며 이 클럽의 일부라는 사실이 매우 자랑스럽다. 나는 맨유에 속해있는 모두가 특권을 누리고 있다고 느껴야 한다고 생각하며, 그것이 내가 느끼는바다."


"나는 이 클럽의 모두와 행복하게 지내고 있으며, 당연히 나의 감독과 나의 팀 동료들과도 마찬가지다. 이 클럽의 일부가 되는 순간, 커리어의 모든것은 더이상 전과 같을수 없다. 이곳은 축구 역사에서 가장 큰 클럽중 하나이기 때문에 모든것이 바뀔수밖에 없다. 매일 나는 나 자신에게 얼마나 행운이며 얼마나 특별함을 누리고 있는지 이야기한다. 매일 훈련때마다 나는 더 많은것을 얻기위해 노력하며, 맨유의 선수라는것이 얼마나 중요한 일인지 보려고 노력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