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PL Transfer News/웨스트햄 이적뉴스

[오피셜] 웨스트햄 유망주 DF 이사 디오프 영입 확정

by EricJ 2018. 6. 20.
반응형


웨스트햄이 프랑스 U21 대표팀의 센터백인 이사 디오프를 툴루즈로부터 영입했다. 이적료는 2190만 파운드이며 메디컬 테스트와 개인 협상에 합의한 그는 웨스트햄과 5년 계약에 사인했다. 


디오프는 지난주 런던으로 날아와 계약을 마무리지었으며, 그는 풀럼에서 합류한 라이트백 라이언 프레드릭스에 이어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마누엘 페예그리니 감독이 영입한 두번째 선수가 됐다. 


"나는 역사가 깊은 잉글랜드의 클럽에 입단하게 되어 매우 행복하다. 나는 최고의 모습을 보여줄수 있길 희망한다."


"나는 매우 야망있는 선수이며, 새로운 감독을 선임하는것에서도 보았듯이 웨스트햄 또한 매우 야망있는 구단이다. 나는 팀이 많은 경기에서 이기는데 도움을 주어 팬들을 행복하게 만들어줄수 있길 바란다."


AS모나코와 마르세유, RB 라히프치히, 세비야등의 클럽들이 디오프의 영입에 관심을 보였었다. 

반응형

댓글